본문 바로가기
먹고

[성수맛집] 자꾸 생각나는 삿포로 스프카레 '스아게' (내돈내산)

by 노란오이 2022. 11. 11.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한국에서 즐기는 일본음식여행~

스프카레는 처음 들어봄. 안그래도 카레 진짜 좋아하는데 삿포로 현지에도 있는 가게라니 빠르게 출동!!

지금까지 몰랐던게 안타까울뿐임 ㅜㅜ 지금도 또 생각나는 맛

스아게 도착.

한국에는 홍대, 여의도랑 성수에 있다.

이미 홍대, 여의도에서는 유명한 것 같아서 틈새시장을 노리고자 새로 생긴 성수로 옴.

결과적으로 웨이팅 없고 만족스러운 점심식사였다.

자리마다 메뉴판이 비치되어 있다. 메뉴판이 독특하고 직관적인 느낌

스아게 메뉴.

여기서 카레 고르고 맵기랑,밥양, 추가토핑 고르고 주문하면됨.

맵기는 4번이 신라면 6번이 불닭볶음면이라고 했던걸로 기억.

5단계도 별로 맵지 않았다. 매운거 좀 먹는다하면 부담없이 시켜도 될 듯!

원하는 메뉴 추가 토핑도 가능한 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ㅋㅋㅋㅋㅋㅋ

감자가 없는건 조금 아쉬웠지만 ㅠㅠ 감자도 추가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

고기러버는 고기가 들어간 카레를 고른다.

고민은 주문을 늦출뿐!!

꿩 대신 닭이라고 감자 대신 고구마 추가 고고~

유자라씨.

생각보다 진짜 상콤하다.

나 신거 못먹는데 ㅋㅋㅋㅋ 신맛이 전신을 짜릿하게 강타하는 느낌을 받았다.

같이 간 친구 입맛에 찰떡이라 유자라씨는 친구에게 양보했다.

잘가 라씨야...

내가 주문한 가쿠니카레랑 치즈밥.

다들 먹는 치즈밥 무슨맛인가 궁금해서 시켜봤다.

치즈야 어디든 맛있는 조합이지. 강추는 아니지만 있으면 맛있는건 맞는듯ㅋㅋㅋㅋㅋ

가쿠니카레는 고기가 진짜 야들야들하고 짭짤하니 맛있었다.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음ㅋㅋㅋㅋ

추가한 고구마는 카레에 넣어서 같이 주셨다. 고구마도 존맛!

 

아 그리고 영콘이 뭔가했는데 young corn인듯?? 옥수수 줄거리 같은데 죽순같기도하고 신기했다.

맛있는지는 잘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 맛없는건 아닌데 맛있다기엔 애매한 오묘한맛임ㅋㅋㅋㅋ

친구가 시킨 닭꼬치카레랑 밥.

가쿠니카레보다 이게 더 맛있었다.

나 고기러번데!!!! 왜 버섯이랑 피망이 더 맛있는건데?

이거 시키면 야채싫어병 싹 고쳐짐. 담엔 나도 이거먹을거얌!!!

나 버섯싫어병 소유자인데 여기서 완치됨 ㅎㅎ

상당히 맛있었다. 이 카레에 메인은 버.섯.이다♥

뭐 먹을지 모르겠다? 닭꼬치 카레 강추임:)

남김없이 싹 해치우고 나옴.

이제 후식으로 바움쿠헨 먹으러 가야지♪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