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학동역] 라면사리 무한 부대찌개집 '학동부대'(내돈내산)

by 노란오이 2023. 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란오이입니다!

오늘은 학동역 부대찌개집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ㅎㅎ

날이 추워지니까 따뜻한 국물이 땡기더라구요

회사가 이 근처라서 부대찌개집 찾다가 방문했어요

학동영 1번출구 바로 옆이라

찾기도 엄청 쉬워요!

맛없는게 없는 메뉴들 ㅋㅋㅋ

남자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그만큼 술안주로도 가성비로도 좋은 곳이에요!

부대찌개 2인과 주문에 빠질 수 없는

계란말이 1개 주문했습니다.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입니다.

배 빵빵하게 나갈 수 있겠어요ㅎㅎ

기본찬으로 어묵볶음, 김치,

콩나물무침이 나왔습니다.

사리면도 한개 주셨어요 ㅋㅋㅋㅋ

계란말이 옆으로 케찹을 뿌려주셔서

콕콕 찍어먹으면 됩니다.

위에 케찹 뿌려주시는거보다

양조절이 잘되서 좋은거 같기도 하네욤?ㅋㅋㅋㅋㅋ

계란말이 폭신하고 따뜻해요!

사진엔 잘 안보이는데 안에 치즈도 들었어요 ㅎㅎㅎ

계란으로 만든 음식은 기본적으로 다 맛있는거 같아요!

부대찌개가 나오고 사리면을 뿌셔뿌셔해서 넣어줬습니다

사리면 안먹어도 넣어줘야

국물이 걸쭉해져서 부대찌개 완성인 느낌!!

그리고 라면 한 젓가락은 먹어줘야

부대찌개 먹은 것 같아요 ㅎㅎ

식당 한 편에 위치한 계란들

이 때는 아무생각도 없었습니다.

부대찌개 주시면서 계란후라이 먹을꺼냐고 물어보셨어요

그때 요청드리면 반!숙! 후라이가 나와요

계란후라이랑 밥이랑 라면사리 다주시면 뭐가 남는거죠

계란 후라이 하나에 행복해져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보글보글 끓여서 먹어주면 엄청 맛있어요!

밥도 나오고 면사리도 있다보니까

배불러서 더 못먹겠더라구요

완전 배 빵빵하게 채우고도 

조금 남기고 왔습니다.

학동역 근처 부대찌개를 찾는다면

학동부대 추천드려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