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태릉입구 맛집 태릉입구 술집 불향가득 제육볶음 먹고온 "전주식당"

by 노란오이 2023. 3. 15.
728x90
반응형

오늘은 동네맛집으로 돌아온 노란오이입니다 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태릉입구맛집과 태릉입구술집으로

둘다 추천드리는 #전주식당 포스팅이에요!

당근에서 동네맛집으로 자자한 곳인데

길 잘못들어서 얼떨결에 방문했어요 럭키😄

전주식당
돌판제육볶음 맛집, 태릉입구 맛집 & 술집 추천!
서울 노원구 화랑로 449-8
📍영업시간: 11:00~22:00 / 일요일 휴무
📍전화: 02-975-1220

먹을 생각에 신나버려서

가게 사진 안찍어 놓은 나란 사람ㅜㅜ

네이버에서 가게 사진 퍼왔어요🙈

제육볶음이 유명해서 그런가

남자손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돌판직화제육볶음 9천원 2인분 주문했어요!


태릉입구 맛집 전주식당은

기본찬으로 반찬이 5가지 나왔습니다.

전주식당이라는 명성답게 하나같이 맛있었어요

제육을 싸먹을수 있는 상추랑 마늘도 주셨어요

오늘의 주인공 제육입니다❤️

파채 가득 올라간 비주얼이 넘 맛있어보였어요

이건 안 찍을수 없는 비주얼 아닌가요??

 

제육볶음을 시키면 공깃밥과 콩나물국도 기본으로 나옵니다!

9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구성이 참 좋았어요

지글지글 돌판 위에 가득 올라간 제육볶음

불향도 나서 더 맛있었어요 ㅎㅎ

돌판위에 올라가서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변에 제육이랑 술드시는분들도 많고

다들 밥 두공기는 기본으로 드시더라구요!

공깃밥 추가 주문 필수입니다

마지막에 돌판위에 공깃밥 착 넣고

제육양념에 쓱쓱 비벼먹어주면 최고👍

 

친구가 나오면서 여긴 남자들의 또갈집이래요 ㅎㅎ

든든하게 한끼 먹었어요

 

태릉입구 맛집을 찾으신다면 전주식당 추천드려요!

▼태릉입구 설렁탕 찐맛집은 아래링크!▼

https://yellow-oi.tistory.com/306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