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광운대 맛집 광운대 술집 안주가 맛있는 "꼬치의품격 광운대역점"

by 노란오이 2023. 4.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노란오이입니다

오늘은 동네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늦은 저녁 먹으려고 동네 탐색하다가 꼬치구이집 발견!

광운대 맛집 꼬치의 품격 다녀왔어요

*내돈내산 포스팅*

"꼬치의품격 광운대역점"

서울 노원구 석계로 95 1층

영업시간: 15:00 ~ 익일 01:00

전화: 02-943-2880

밖에서 볼 땐 테이크아웃 매장인가 싶었는데

홀에 4~5개의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내부가 넓었습니다 ㅎㅎ

포차 감성의 빨간테이블도 한개 보였어요:)

#꼬치의품격메뉴

세트메뉴도 있고 사이드메뉴도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저희는 구이세트(17.0)과 오꼬노미야끼(12.0)

그리고 생맥(4.5)짐빔하이볼(7.0) 주문했습니다:)

포크도 귀염뽀짝해요 ㅎㅎㅎㅎㅎ

끝이 뾰족해서 꼬치 빼먹기 쉽게 설계된건가 싶네요

기본안주로 꾀돌이가 나왔습니다

저한테는 추억의 과자인데 ㅎㅎ

잇님들은 꾀돌이 아시나요??

(설마 저만 아는건 아니겠죠 ㅎㅎ)

한 두개 먹다보니 계속 집어먹게 만드는 맛이에요 ㅎㅎ

시원한 짐빔하이볼이 먼저 나왔어요 ㅎㅎ

곧 생맥주도 나왔습니다!

일단 한모금 할게요 ㅎㅎ 목을 촉촉히 적셔주는게 굿굿

구이세트가 나왔습니다!

위에부터 순서대로

소금-데리야끼-양념-핫데리-매운양념이었어요

가쓰오부시 왕창 올린 오꼬노미야끼도 나왔어요

며칠전에 제가 오꼬노미야끼 먹고싶다고

친구한테 말했는데 여기에 딱 있더라구요!

매의 눈으로 친구가 발견해서 시켜줬어요:)

그 사이에 못참고 먹개 먹어버린 꼬치와

오꼬노미야끼 전체샷 ㅎㅎ

꼬치 중 베스트는 저와 친구 만장일치로

양념구이꼬치 1등!!

닭껍질이 바삭하고 양념이랑 진짜 잘어울렸어요

꼬치의품격 메뉴로 양념구이꼬치는 강추드려요:)

오꼬노미야끼에 가스오부시 대박많이 올려주셨어요

광운대 맛집으로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비주얼

아래에 깔린 오꼬노미야끼가 보이지 않아요ㅋㅋㅋㅋ

포크로 떠서 냠냠 먹어줬어요 ㅎㅎ

바삭한 식감보다는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호록호록 넘기기는 좋았지만

좀 더 바삭했으면 더 맛있었을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토핑도 많고 소스랑 잘어울려서

남김없이 먹었습니다!!

간단하게 꼬치구이에 술한잔하기 좋은

광운대 술집으로 꼬치의품격 추천드려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