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배달음식 리뷰우

강남, 논현) 돈까스 배달맛집 돈카춘

by 노란오이 2021. 7. 2.
728x90
반응형

돈까스 카레 세트 땡겨서 주문!

등심돈까스 세트(9,900)에 매운소스(1,000) 추가.
뚜껑도 안열었는데 밥이랑 샐러드 꾹꾹 눌려있는게 보임..양무엇

뚜껑 오픈!
돈까스 + 미니카레 + 고로케 or 가라아게or 소시지 택1 +우동국물이 세트로 구성.
국물 뜯는데 너무 뜨거워서 손댈뻔 ㅋㅋㅋㅋㅋㅋ
배민원으로 시켰는데 진짜 빨리 배송해주는 것 같다.
(사실 번쩍배달 이름만 바꾼 것 같지만 프로모션겸 할인쿠폰 뿌리니까 굿)

겉은 바삭하고 속은 두툼하다.
그냥먹어도 겉바속촉이 느껴지면서 맛있다!
배달음식 퀄리티 무엇이지...매장에서 먹는거 같음.

일단 기본적으로 돈까스 맛있고 양 많아서 가성비 찾으면 왕추천.
미니카레에도 계란들어 있음. 크으
하지만 나는 배달음식의 짠맵에 길들여진 몸.
기본소스는 맛있는데 매운소스는 맵지는 않고 매콤새콤? 짜릿한 느낌은 없다. 추가는 안해도 될듯!

미니 카레 ㅋㅋㅋㅋ숙성고형카레 순한맛? 3분카레의 맛보다는 훨씬 농후한 맛인데 달달하다. 애기들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카레 본품은 매운단계가 있던데 그건 어떨지 모르겠다.

음식이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다. 내 예상과는 달랐지만 통일성 있어서 오히려 괜찮은 것 같기도하고. 오랜만에 배달음식먹고 속안쓰리고 편하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있는 돈까스 드시고 싶은분한테 왕왕추천! 재구매의사 있음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