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고/24.01 Hiroshima

JR타고 히로시마역에서 미야미구치역으로! 미야지마 가는법 페리 시간표

노란오이 2024. 5. 9. 08:31
728x90
반응형

히로시마 투어리스트패스를 이용해서

히로덴을 이용해서

미야지마역을 가시는분들이 많지만

저희는 패스없이 뚜벅이로 걸어다니는 여행을 했고

히로덴을 오래타기도 싫어서

JR을 타기로 했어요

히로시마역이 숙소시라면 JR 강추드려요

히로시마역에서 JR 미야지마 페리타러 가는법 시작합니다!

JR로 미야지마구치역으로 갈거에요

바로 밑에 정거장이 1번이라고 써있었는데

저는 미야지마구치라는 글씨만 보고

일본 교통 쏘 이지-하다면서

자신있게 3번 게이트로 입장합니다 ㅋㅋㅋㅋ

아니 JR은 사람이 별로 없네!?

시간대가 애매해서 그런지 우리만 있어서

너무 좋다하고 있었는데 말이에요

히로시마 간판을 배경으로

열심히 사진찍고 있었는데

밍밍이가 쎄한 기운을 감지했어요 ㅋㅋㅋㅋ

구글지도를 다시 검색했는데

승강장이 1번으로 뜨는거에요

종점이 미야지마 구치가 아니라서

혹시나하고 구글 검색해봤다는데 그덕에 살았어요

그러고보니 개찰구 통과할때 사진에

1번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왜 다르지!? 이러고 무시했었는데

진짜 큰일 날뻔했어요 ㅋㅋㅋㅋ

미야지마구치 가는건 1번 승강장!! 기억하세요

1번으로 내려오니까

사람들로 북적북적 바글바글

역시 관광지를 가는 열차는 이렇죠

여기서 한국어 오랜만에 들었어요

 

JR열차는 기차같은 좌석으로 되어있어서

굉장히 신기했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앉을 수 있으려나 생각했는데

자리가 굉장히 많아서

걱정은 쓸모 없는 일이었어요

자리 남아 돌더라구요

오늘 날씨 너무 좋고요

히로시마에 있는 내내 날씨요정이 강림해서

밖에 풍경만 봐도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미야지마구치역이 어딘지는

굳이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아요

일본인이고 한국인이고

썰물처럼 다 내리는 곳

= 미야지마입니다 ㅋㅋㅋㅋㅋ

모두의 관광지에요

뭔가 도시에서 시골로 온 느낌 살짝 나고요

이것은 마치 하카타에서 유후인 온 느낌이랄까요

근데 다 좋았는데

길하나 건너는데

왜 여기에도 지하도를 뚫어놔서

빙글빙글 돌아가야하는 건가요

횡단보도 하나 설치해주세요!

왼쪽이 히로덴 페리

오른쪽이 JR페리 탑승하는 곳인데요

어차피 길은 통하니까 원하는 곳으로 가시면돼요

오른쪽으로 가면 쪼오금 가깝다는거~

JR 표파는곳에 도착해서 줄을 섰는데요

대인 1명에 500엔 결제!

이정도 일본어는 굉장히 쉽다고 생각하며

표를 받아서 돌아섰어요

스이카로 결제 되는걸 알고 갔는데

그새 까먹고 남들 서니까 저도 줄서서 구매했어요

 

그리하여 왕복으로

JR페리 500엔 되겠습니다

입도세 100엔은 포함되어 있어요

이 줄이 바로 JR 페리에요

시간대별로 출발하는 페리가 달라서

맞춰서 사람들이 줄을 쫘라락 서는거 같더라구요

타이밍 잘 맞춰서 너무 신나고요

들어가다가 표 QR찍어야하는데

IC 카드 찍는 곳 보고

아맞다 스이카 된다고 했는데! 했어요 ㅋㅋㅋ

제가 탈 JR페리는 빨간배에요

JR페리가 도리이 쪽으로 돌아가서

배에서 잘 보인다는 메리트가 있어요

크으으 날씨 맑고 구름 왜 이렇게 예쁘고

평화롭고 다 해버려서 좋아하는 중이에요

생각보다 일본인들도 많아서

역시 미야지마는

일본인의 휴양지인가 싶기도 했어요

배 야외에 자리를 잡았더니

배가 달리는 내내 경치를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 멀리 빨간 도리이 발견

이거 보러 온거자냐

반갑자냐

도리이 사진찍다가 남들보다 늦게 내린 우리들

내리자마자 탑승을 하는 신기한 구조에요

저희가 내리고

돌아가는 페리 탑승을 기다리던분들이

우르르 탑승했어요

미야지마 JR페리 시간표 찍고

돌아올때 시간표 확인하려고 했는데

나중에 되니까 힘빠져서 그냥 냅다 돌아왔어요

하지만 매우 운이 좋아서

바로 출발하는 배를 탈 수 있었어요

15분 간격으로 배가 운행하니

이른시간이나 늦은시간이 아니면

그냥 오셔도 무방할 것 같아요

드디어 모미지국 입성했어요

미야지마 구경은 다음편에서 이어집니다

to be continue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