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고/24.01 Hiroshima

히로시마역 맛집 회전초밥 스시 타츠 에키, 후쿠야 푸드코트 빅카메라

노란오이 2024. 5. 11. 09: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야지마 여행 후 호텔에서 잠시 휴식을 하다가

저녁을 먹으러 나왔어요

마지막 날 밤이니만큼

먹고 싶은거 전부 먹어보자!!해서

회전초밥 - 야키니쿠 코스로 결정했어요

스시 타츠 에키 히로시마역 회전초밥 맛집 소개할게요

히로시마역의 에키(eki)라는 장소에

음식점들이 몰려있어요

여기서 회전초밥집으로 향했어요

레일에 회전초밥은 없고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는 시스템이에요

일본어와 영어가 되는 태블릿이에요

한국어는 없어요

아무래도 히로시마는

한국인이 많이 오지 않아서

그런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그림과 번역기로 대충 이해가능해요

태블릿이 번역해준 영어를

다시 파파고로 한글로 번역해요 ㅋㅋㅋㅋ

어느 초밥집이나 있는 급수 시스템

녹차가루를 탈탈 털어넣어주고

컵을 레일쪽으로 쭉 밀어주면

따뜻한 물이 나와요

광어 지느러미였던걸로 기억해요

찍고 나서 누가 초밥을 찍었는지

참 맛없어 보인다 싶어서

정신차리고 다시 찍었어요 ㅋㅋㅋㅋ

아래 시소잎 같은게 들어있었는데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친구는 오늘도 새우하셨고요

 

오늘도 새우2와

장어, 고등어 초밥이에요

살짝 구워나온 고등어 초밥

비리지 않고 짭쪼롬한 고등어를

밥위에 얹어서 먹는게 별미에요

다만 생강 + 생선 조합이라

입 냄새는 각오하세요 ㅋㅋㅋㅋ

친구의 새우사랑 22222

거의 대부분의 메뉴가 맛있어요

장어덮밥 먹고 싶다고 노래불렀는데

못먹어서 대신에 장어초밥

양념이 짭쪼롬한게 역시 맛있어요

친구의 새우사랑 333

그러고 보니 새우만 먹었잖아!??

이번엔 새우튀김 초밥이에요

근데 진짜 맛있어요

어린이들이 진짜 환장하고 달려들맛이에요

새우를 갓튀겼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따뜻할때 먹으면 끝내줘요

사이좋게 3접시씩 클리어했어요

주문한 리스트도 확인가능하고요

자리에서 결제 누르면 직원분이 와서

접시 스캔을 쫘라락 하시고

카운팅 후 카운터에서 결제하면 되는 시스템이에요

2차로 야키니쿠 뿌시러 나왔는데

역근처는 무한리필이라

다른 야키니쿠집을 향해서 고고

여긴 교자집인데

만두 네온사인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여긴 현지인들이 많이 오는 곳인거 같은데

이미 예약이 풀이라서

빈손으로 돌아갑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회전초밥

10접시 뿌시는건데 분하다 ㅜㅜㅜㅜ

다음은 후쿠야 푸드코드로 고고

다음 코스가 이온몰 후츄여서

거기에서 저녁을 먹으려고 했는데

친구가 안간다고해서

후쿠야 왔어요

히로시마 후쿠야에는 푸드코트가 있어요

11층에 파노라마 푸드 코트로 고고~

왜 왔냐면요

여기서 히로시마 전경이 내려다 보인다고해서

야경이 멋지지 않을까 싶었거든요

야경 별거 없네요 낮에 오세요 ㅋㅋㅋㅋㅋ

후쿠야 실패하고 빅카메라로 고고

후쿠야 야경 포기하고

빅카메라에서 기념품이나 사려고

룰루랄라 방문했어요

1층은 게임센터인지 뽑기가 가득했고요

닌텐도 스위치 뉴 게임 없는지 살펴봤는데

한국이랑 비슷비슷하더라구요

어차피 소프트웨어는 면세만 되고

추가할인은 안되기 때문에 살게 없었어요

마리오 돈키콩과 짱구, 주술회전

스위치가 2월중 발매된다는 정보 하나 획득했고요

특별한 기념품 획득은 없었어요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