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고/24.02 Nagoya

나고야역 아침식사로 코메다커피에서 킷사텐 오아시스21

노란오이 2024. 6. 3. 05:56
728x90
반응형

3번째날 아침이 밝았어요

아침으로 킷사텐을 먹으러 고메다커피를 방문했어요

코메다커피

오늘도 에스카에 나타난 저란 사람

3일째 매일같이 꼬박꼬박 출석했어요

11시까지 주문가능한 모닝구세트로

토스트 - 팥 - 버터 1개,

토스트 - 계란페스토 - 딸기잼 1개 주문했어요

자리에 앉으면 뜨끈한 물수건을 주셔서

손을 닦다가 뭔가 그림이 그려져있어서 펼쳐보니

고메다 커피 아마도 마스코트겠죠!?

 

아이스커피와 잘 구워진 토스트 나왔습니다

팥이 쏟아질거 처럼 위태위태하게 나왔어요

잼과 버터는 토스트에 발라져서 나와요

토스트위에 통팥을 올려서 먹어주면

토스트는 겉은 바삭하고 안은 폭신하고

달달한 팥이 올라가서 맛있어요

다음은 잼과 계란샐러드 조합이에요

이것도 실패가 없는 확실한 조합이죠

세입컷이면 바로 토스트 삭제 가능해요

오구라 (팥) 토스트가 나고야에서 유명해서 먹어봤는데 저는 팥보단 계란이 취향이었어요

 

달다구리함을 씻겨내려줄 커피한모금!

크으 이맛이죠

이날은 시내투어하는 날이라

사카에역 오아시스21로 고고

오아시스 21 쇼핑몰인줄 알았는데

지하에 있는 상점가였어요

오아시스21 전망대로 올라왔는데 물의 우주선이라는 이름처럼 청량한 느낌 뿜뿜하더라구요

츄부전력 미라이타워를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고 상점가 구경을 하기로 했어요

일본 전역 어디를 가도 지브리샵 하나는 있는거 같아요

어제 지브리파크를 다녀왔기때문인지 관심이 덜 가더라구요

주술회전 굿즈샵도 있었는데

기간한정 팝업이었어요

오아시스21에는 해리포터덕후의 마음을 설레게하는 굿즈샵도 있었으니 to be continue...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