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고/24.02 Nagoya

나고야 여행 오아시스21 해리포터 굿즈샵 방문기

노란오이 2024. 6. 3. 13:58
728x90
반응형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일명 해덕으로서

해리포터 굿즈샵 이건 무조건 가야햇!!

오아시스21에 위치한 해리포터샵으로 달려갔어요

오아시스21 해리포터 굿즈샵

외관부터 파란 인테이러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안에서 새어나오는 해리포터 배경음악에 들어가기전부터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었어요

해리포터 샵안에는 도비도 있고요

신비한동물사전의 니플러도 있어요

 

니플러도 귀엽긴하지만

해리포터는 못 이기지

귀여워!!

인테리어도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포스터에 인물들이 말할거 같자냐~~

인형도 있고요

 

목도리, 책가방, 망토, 빗자루까지 없는게 없어요

지팡이도 있는데 들고 주문 외우면 개구리 초콜릿이 튀어오르게 할 수 있는거 신기했어요

직원분이 저한테도 해보라고 지팡이 주셨는데 저한테는 반응을 안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일본어로 해야하는건가! 쳇

 

제가 나고야에 방문했을때는 카페 나고야에 가자! 프로모션중이라

인포메이션을 들릴려고 했었는데 아침일찍 일어나는게 힘들어 프로모션은 패스하기로했어요.

고메다커피에서 내돈내산으로 오구라 토스트를 즐겼으니 다음 장소로 발걸음을 옮겨볼게요

오아시스21 상점가 위층으로 올라오면 포토존으로 보이는 NAGOYA를 만날 수 있어요

상점가를 구경하다보니 어느새 점심시간이 되어서 미라이타워로 왔어요

공원인듯 아닌듯한 느낌이 인상적이었던 이 곳,

넓은 광장옆으로 상점가가 늘어서 있었어요

저는 하브스 본점에서 런치세트를 먹을 예정이에요

오픈런 하지 않았기때문에 다시 웨이팅 지옥행

웨이팅은 지겨웠지만 정말 맛있었기 때문에 강추드리는 런치세트 후기는 다음편에 계속됩니다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