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고/24.02 Nagoya

나고야 맛집 사카에역 오아시스21 회전초밥 니기리노토쿠베

노란오이 2024. 6. 3. 14:00
728x90
반응형

오스상점가 아이돌을 구경하고 나서 사카에역에 왔어요

해리포터 굿즈샵이 정말 맘에 들어서 한번 더 구경하려고 왔어요

금강산도 식후경 아니겠어요 오아이스21에 위치한 나고야 회전초밥 니기리노토쿠베에 왔어요

니기리노토쿠베

5시쯤 방문했더니 웨이팅은 따로 없었어요

터치스크린으로 입력하고 기다리면 자리로 안내해주세요

카운터석은 바로 안내받을 수 있었는데 체력충전할겸 테이블석으로 요청해서 15분정도 대기했어요

테이블석으로 안내받았어요

여기도 태블릿 피씨로 주문하는 방식이에요

사카에역 회전초밥으로 니기리노토쿠베가 좋은 이유는 한국어 번역이 되기 때문!

히로시마 여행시 갔던 회전초밥집은 영어만 가능했는데 생선이름 영어고 일본어고 전부 생소하더라구요

그런점에서 나고야 회전초밥 니기리노토쿠베는 굉장히 편리했어요

 

자리마다 녹차와 사시미 간장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녹차 한 큰술 타서 따뜻한 물 받아서 마시니 추위도 가시고 좋더라구요

태블릿으로 메뉴 주문이 가능하고

계산시에는 점원 호출 하는 버튼도 있어요

다만 아쉬웠던 한가지

안되는 메뉴가 꽤 있었어요

광어 빠이...고등어 초밥도 빠이...

레몬사와 사올까 하다가 나고야에서 마시고 오기로 하고 한잔 주문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시 초밥의 퀄리티도 좋았어요

 

초딩 입맛인 일행이 먹었던 새우튀김 초밥이에요

사진으로 보니까 더 귀여워요

샤리 크기도 선택가능한 점이 좋았어요

밥은 적게 회는 크게가 진리아니겠어요

야식한끼 더 먹을 생각으로 밥은 적게 선택했어요

네기 계란말이!

이건 나오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구요

시키실거라면 가장 처음에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방금 만들어 나와서 따끈하고 몽글몽글해서 맛은 보장되었다고 할 수 있어요

식사 후 해리포터 굿즈샵 들렀다가

저녁 전망을 보기 위해서 오아시스21의 물의 우주선으로 다시 올라왔어요

낮보다 더 핫해진 오아시스21 전망대

인플루언서로 보이는 사람들도 있고 방송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조용히 머무르면서 감상하기는 조금 아쉬운 느낌이었어요

낮과 밤 다른 매력이 있었던 전망대라 오아이스21에 가신다면 전망대도 꼭 들리시길 추천할게요

안녕~~~~~~~~~~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