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애슐리퀸즈 잠실점에서 허브홀릭캠핑 즐기기

by 노란오이 2021. 9. 25.
728x90
반응형

애슐리에서는 지금 대파, 갈릭를 사용한 허브홀릭캠핑이 진행중이더라구요~
주말에 남자친구와 애슐리퀸즈 잠실점을 방문했어요.
남돈남산(남친돈 남친산)의 포스팅 시작할게요!

언제먹어도 맛있는 파스타. 요새 로제가 인기가 많잖아요? 로제파스타랑 갈릭페퍼파스타가 눈에 띕니다.
하지만 저는 좀 더 새로운 메뉴가 먹고 싶다구요. 일단 파스타 패스~~~

디저트 코너. 사람들이 이미 디저트를 많이 쓸어가셨네요.
어린이들은 초콜릿에 많은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나도 저때는 좋아했던것 같은데 입맛이 변했어유 흑흑.
단걸 별로 안좋아해서 패스~~

핫 그릴 코너. 치즈 스테이크라고하는데 치즈 소불고기 같이 보였어요.
비주얼은 저게 뭐지 싶었지만 일단 고기와 치즈의 만남은 옳으니까 담아봅니다.

오리고기, 비비큐, 새우 원하는걸 골라보시죠. ㅎㅎㅎ
오리고기가 싸져있는게 너무 귀엽더라구요. 오리고기도 담아줍니다.

여기는 구운야채! 이따가 스테이크 나올거니까 조금만 담아가야겠어요.

이곳은 분식코너. 이번에 신기했던건 떡볶이 종류가 다양하고 많았어요. 떡볶이 종류가 4가지나 되더라구요.
까르보나라떡볶이, 로제떡볶이, 대파떡볶이, 닭떡볶이 골라먹는재미가 있다!!
닭떡볶이가 제일 제취향이었어요. 마늘이 듬뿍 들어가서 존맛.

닭강정, 치즈, 치킨. 으음 특별할건 없네유.

제일 좌측에 마늘쫑파스타 신기해서 소량 담았는데 별루에영...파떡볶이는 닭강정에 들은 떡맛이에유.

여기에 마늘폭탄 닭떡볶이가 있네요. 이거드세요 두번드세요. 진짜 맛있어요.
뷔페에서 떡볶이라니 생각이 드는데 계속 들어가는 맛입니다. 추천!

샐러드랑 찬음식 코너. 스파이시 누들. 애슐리오면 꼭먹는 메뉴에요. 담아줍니당.

오옷 요새 핫한 크로플을 직접만들어 먹을 수 있는 코너.
매우 맘에들어요.

2분 30초 정도 굽나봐용. 타이머가 그 시간에 세팅되어 있답니다:)

오옷 자리로 오자 뜨거운접시에 스테이크가 서빙이 되었어요.
전에 왔을때는 미디움으로 나왔던거 같은데 오늘은 웰던+오버쿡이라 좀 딱딱했습니다.
요새 턱이 별로 안좋아서 턱 부서지는지 알았어요. 남친은 이게 제일 맛있었다고 합니다.
남친에게 전부 양보를 해줍니다.

첫번째 접시. 한번에 세개나 들고오고 아주 욕심이 그득그득합니다.
바베큐랑 게장볶음밥은 냄새나 비린맛이나서 좀 별로 였어요.
의외로 치즈스테이크는 존맛. 꽃게찜은 소스맛은 엄청 좋았는데 식어서 차가워서 아쉬웠어요.
뜨거울때 먹었으면 진짜 맛있었을 것 같은데 ㅜㅜ 막 음식이 나와서 따뜻할때면 추천드려용.
크림짬뽕도 맛있었습니다.

두번째는 닭떡볶이 리필, 나가사키짬뽕. 그리고 크로플을 가져왔어요.
크로와상 생지가 있어서 크로플을 해먹을 수 있는게 진짜 굿굿입니다. 와플보다 훨씬맛있어요. 꼭드세요.

크로플 맛있어서 한번 더!! 여기가 진짜 제일 인기핫한 코너더군요.ㅎㅎ
그리고 후식 과일을 가지고 왔는데 왜이리 신맛이 나는지... 남자친구가 해치워주셨습니다.
배가 매우 부르네요. 팡팡

저의 추천메뉴는 크림짬뽕, 닭떡볶이, 꽃게찜, 크로플, 치즈스테이크입니다.
입맛에 개인차가 있으니까 조금씩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끝입니다!!바이~~~~~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