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제주 노형동 맛집] 생고기 김치찌개+제육볶음 남자손님가득한 곳(제주드림타워맛집)

by 노란오이 2022. 9. 16.
728x90
반응형

두루치기 타령을 하였으나 애매한 시간대와 더위에 지쳐 근처를 탐색하다가 발견한 곳

6900원이라는 가격에 생고기 김치찌개를 먹을 수 있다.

제주드림타워에서 아주가까워서(나의 목적지도 제주드림타워) 접근성이 좋다ㅋㅋ

영업시간 24시에 지금보니 전용주차장도 있네?

제주도 생고기가 들어간다고 한다. 기대가 되는군 ㅎㅎㅎ

다 맛있어보이지만 김찌1, 제육1 주문.

아~찌개에 생고기추가요!

찌개가 고기를 추가해서인가? 1인분이 생각보다 많아보인다.

 
 

보글보글. 고기가 잘려있어서 밍밍이는 마음에 든다고 했다.

나는 내가 자르는게 좋던데 ㅋㅋㅋ 취향차이

매콤달콤제육. 무난쓰한 맛

돼지고기가 생고기라 그런지 상당히 맛있네요?

김찌재료도 풍부하고 남자손님들이 계속계속 오던데 이유가 있네 ㅋㅋ

숨은맛집 발견한 느낌이다.

맛있는 한끼식사하고 갑니다. 총총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