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방이동 고기집 솥뚜껑 삼겹살 원무삼 솔직후기

by 노란오이 2023. 2. 10.
728x90
반응형

주말에 잠실 아이스링크 갔다가

잠실맛집 가자고 했는데 어디갈지 고민되더라구요??

육즙가득한 고기 타령해서 냉삼먹기로 극적타결!!

방이동고기집 서칭까지 열심히했지만

길가다가 본 솥뚜껑 삼겹살 비주얼에 홀려

 

방이동고기집으로 솥뚜껑 삼겹살 먹고온 후기:)

같은 삼겹살이면 됐죠 뭐 ㅎㅎ

제가 오늘 다녀온 방이동고기집은 원무삼입니다!

왼쪽에 입간판의 사진을 본 순간

눈을 뗄수가 없더라구요

(참고로 내돈내산)

 
 
 
 
 
 
 
 
 
 
 
 
 
 
 
 
 
 
 
 
 

 

원무삼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19 1층 101호

매일 16:00~익일 02:00

잠실역을 그렇게 많이 와봤는데

잠실역 근처에 방이동 먹자골목있는지

이번에 처음 알았잖아요 ㅎㅎ

원무삼 = 원조 무쇠 솥삼겹입니다

안으로 들어온 순간

잘 들어온 것 같다 싶었어요

두 테이블 빼고 손님들이 가득 했거든요!

방이동고기집으로 유명한 곳인가?

한켠에 숙성고기 냉장고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고기는 뭐든 맛있지만 더 맛있을 거 같죠??

테이블마다 차림표가 붙어있어서

메뉴판 확인하기가 편해요

빛 안들어오게 찍으려고 했으나 실패 ㅜㅜ

2명이서 방문한터라 반무삼으로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시래기국이랑 쌈채소가 나왔습니다.

친구가 시래기국 넘맛있다고해서 제 것도 줬어요

엄청 맛있다고 혼자서 두그릇 싹해치움ㅋㅋ

그리고 원무삼이 진짜 좋았던게

직원분들이 고기 다 구워줌

+철판으로 막아놔서 고기기름 안 튐

+직원분들 일회용 장갑 착용으로 깔끔한 느낌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를 볼 수는 없었지만

지글지글 소리만 들어도 행복해졌어요

친구랑 얘기하다보니 시간 순삭

고기가 다 구워졌습니다

이 비주얼보고 여기 들어왔다구요

고기가 지글지글 익어가면서

기름이 가운데로 싹 떨어지면서

야채에 고기기름이 스며들면서

뭔지 아시죠??ㅎㅎ

원무삼은 반찬이 다양하지는 않지만

고기에 딱 집중한 느낌이라서 오히려 좋았어요

  •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방이동 고기집 맛도리 솥뚜껑 삼겹살 원무삼

지글지글 고기 익어가는 소리 담아봤어요!

콩나물, 파채, 고사리, 꽈리고추, 소시지, 두부까지

다양해서 어떤 조합으로 먹어야 가장 맛있을지 고민중

고기에 콩나물, 파채, 김치까지 야무지게 올려줍니다

고추냉이도 살짝쿵 올려줬는데

고추냉이 진짜 엄청 대박 매워요!!!

이렇게 매운 고추냉이는 처음이야...

고추냉이 없어서 못 먹는데 여기는 고추냉이는 아닌걸로

친구도 고추냉이 먹더니 옆에서 글썽글썽

매워서 울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귀여움

배추쌈도 먹어줬어요

아까 고추냉이에 가려졌던

고기의 육즙이 팡팡터지면서

고기기름을 잔뜩 머금은 콩나물까지

혈관 막히는 맛인데 너무 행복해지는 맛!!

이거지~이거야

숙성고기라더니 삼겹살 진짜 맛있었어요!!

방이동고기집으로 추천

두부가 같이 나오는 고기집은 못본거 같은데

방이동 고기집 원무삼에는 두부도 있더라구요??

바로 두부김치 먹어줬습니다!!

김치가 묵은지라 그런지 구워서

두부랑 같이 먹어주니까 아주 맛도리더라구요

여기 오시면 두부김치도 꼭 먹어주세요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줘야하는데

너무 배불러서 고기로 마무리했습니다

볶음밥도 분명 맛있을 거 같은데 아쉽네요ㅜㅜ

다음엔 패배하지 않을테다..

 

이렇게 맛있게 먹고 나가려는데

계산할때 아쉬운 이벤트가 발생했는데요

주문하지 않은 메뉴가 카운터에 찍혀있더라구요 ㅜㅜ

고기 메뉴도 다른메뉴고 공기밥 개수도 늘어나있었어요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 된 고기집이라 그런지

서비스가 아직 미흡한 부분이 있는듯 했습니다

결론적으론 잘 해결되었어요!

고기는 맛있어서 다음에 또 재방문할 생각인데

좀 더 나은 서비스 기대해봐야겠어요 ㅎㅎ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