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강원도 동해 여행 가볼만한곳 동해보양온천 망상해수욕장 벚꽃 명소 개화

by 노란오이 2023. 4.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노란오이입니다!

드디어 계획했던

2박3일로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동해-강릉-속초코스로 다녀온 후기

시리즈로 올릴 예정이니 지켜봐주세요

강원도 여행의 첫번째 포스팅은

동해보양온천망상해수욕장입니다 ㅎㅎ

 

"동해보양온천"

보들보들 피부로 만들어주는 곳

동해 여행 피로 풀기에 제격!

아침에 퇴근하고 바로 와서 피로를 풀고 싶었어요

친구가 여기 엄청 유명하다고

강조에 강조를 거듭해서 오게된 동해보양온천

동해여행을 계획하면서 동해보양온천에서 1박을 할까

고민했었는데 시설이 오래된 느낌이 있어서

동해보양온천만 잠시 들렀다가기로 했어요

"동해보양온천"

영업시간 6:30~ 21:30(입장마감:20:30)

요금 대인 8천원 / 소인 6천원

온천 특성상 사진촬영은 못했지만

온천도 있고 안에 사우나 시설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시설이 조금 오래된 느낌은 있었지만

온천 하나만큼은 성능 최고!!

피부가 진짜 보들보들해졌어요

오랜 시간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ㅎㅎㅎ

동해보양온천 바로 앞은 망상해수욕장입니다:)

3월23일 기준 동해 망상해수욕장 벚꽃 개화상황이에요

바로 앞에 벚꽃나무들이 철길따라서 줄지어 있었어요

전부 개화하면 동해 벚꽃 명소로 최고일거 같아요!!

가끔 햇볕이 잘드는 장소엔

개화된 벚꽃을 이 날도 볼 수 있었답니다

봄이 성큼 다가온 느낌 나죠??

망상해수욕장

동해 여행 벚꽃 명소로 추천

아름다운 바다와 사진찍기 좋은 곳

동해보양온천에서 다리만 건너면 바로 망상해수욕장

드디어 바다를 보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망상해수욕장이라서 ㅁ ㅅ 조형물이 저를 맞아주네요

여행온 기념으로 사진 몇장 찍어주고

망상해수욕장을 한바퀴 돌아보기로 했어요

망상해수욕장 시계탑도 보이고

바람이 불때는 얼굴을 가려주면 사진이 잘나와요

아이엠 그루트!를 닮은 나무도 보이더라구요 ㅎㅎ

곳곳에 망상해수욕장의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 찍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망상 해수욕장을 걷다가

커피 한잔하러 카페를 들어갔는데

여기가 베이커리 찐맛집이더라구요??

베이커리 카페는 다음 포스팅으로 들고올게요

그럼 안녕!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