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동해 묵호 여행 가볼만한곳 4곳 (논골담길 담화마을, 바람의언덕, 묵호등대, 도째비골)

by 노란오이 2023. 4.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노란오이입니다

망상해수욕장에서 소금빵 뿌시고

관광을 하러 묵호로 이동했어요!

외가가 묵호라서 어렸을때 자주와서인지

익숙한 풍경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동해 여행 가볼만한곳

논골담길, 묵호등대, 바람의언덕, 도째비골

한번에 소개드릴게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눈치껏 주차해야해요

위로 올라가볼게요!!

올라가는 중간중간에 예쁜 벽화들을 보면서

위로 고우고우!!

동해라서 그런지 오징어들이 그려져있더라구요

여기서 친구가 제사진을 찍어줬습니다

오징어랑 친구하라는 뜻이냐 싸우자

묵호항이 내려다보이는 포토존도 있어요 ㅎㅎ

바람의 언덕

아이고 힘들다 헥헥 올라가면

넓은 바다가 펼쳐 보이는 바람의 언덕 도착이에요 ㅎㅎ

추억의 말뚝박기 조형물도 있어서 사진 찍었어요

어렸을때 말뚝박기 진짜 열심히 했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더라구요!

맞은편에는 높은 곳에서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카페도 있지만

조금 전에 오션뷰 베이커리 카페를 다녀온 관계로

계속 주변을 둘러보면서 고우고우~~

논골담길 포토존!

그냥 지나칠수 없으니 여기서 사진한컷 남겨주고

등대로 계속 걷습니다 ㅎㅎ

길가는데 개나리가 폈더라구요 ㅎㅎㅎ

봄꽃 보니까 기분도 룰루랄라 아주 좋아졌어요

근데 올라가는길이 아주 순탄치만은 않아요

경사가 가파른구간이 있으니 운동화 신고 오세유 헉헉

묵호등대

쨘 묵호등대!!

묵호등대 안에도 올라가볼 수 있어요

유인 등대라서 위쪽의 전망할 수 있는 구간까지만

관람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

유인 등대가 궁금하다면

등대를 올라오셔서 바다 전망 감상해보세요!

묵호등대 도착하니 스탬프도 있었어요 ㅎㅎ

동해 도째비골

묵호등대 바로 옆으로 도째비골도 있어요 ㅎㅎ

입장료는 성인기준 2천원입니다

도째비골이 뭐냐구요?

탁 트인 동해바다전망을 관광할 수 있는 다리랍니다!

매표소 바로 옆에서

티켓을 찍고 안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친구가 무섭다고해서

저는 체험하진 않았지만

푸르른 바다를 배경으로 인증샷 찍기 좋아보이죠??

동해 여행에서 가볼만한곳 4곳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서 만족도가 엄청 높았어요

동해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강추해요!!

다음은 강릉 여행으로 올게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