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3.06 Fukuoka

후쿠오카공항에서 하카타역 텐진역 가는법 (그린패스, 산큐패스2일권 수령 날짜지정)

by 노란오이 2023. 6.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노란오이입니다!

친구들과 오랜만에 일정이 맞아서

일본 후쿠오카 여행 2박3일로 다녀왔어요

한국인 관광객이 제일 많은 곳이

후쿠오카라면서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코스는

다 뽀개고 온 후기 스타투!!

 

후쿠오카 공항->하카타역->텐진역

후쿠오카 공항에서 텐진역 가는법


인천공항에서 후쿠오카공항으로 가는 비행기에요

가기전만해도 비소식이 계속 있었는데

하늘이 맑아서인지 여행이 기대가 되더라구요

 

산큐패스 수령

후쿠오카 공항 버스 인포메이션


공항에서 바로 나오면

버스 인포메이션이 바로 코앞에 있어요

산큐패스 카운터라고 아주 왕 크게 표시되어있어서

못 찾을 걱정은 노놉!!

(도쿄 갔을때 좀 복잡했어서 걱정했는데

후쿠오카 공항은 크지 않아서 바로 발견 할 수 있어요)

인포메이션에 한국예약내역 보여드리고

바로 산큐패스로 교환받았습니다!

산큐패스 2일권을 구매했는데

저희는 첫날을 제외하고 이틀을 선택했어요

연속이 아닌 2일도 지정할 수 있는 점 참고하세요!

(예를 들어 6/12, 6,14일도 가능해요)

 

高速バスのハイウェイバスドットコム 全国の高速バスを簡単予約

WEB回数券購入およびWEB回数券で予約する際はログインして下さい。 ログインする 購入済みのWEB回数券から予約する 購入済み「WEB回数券」

www.highwaybus.com

위의 사이트에서

친구가 유후인 가는 버스를

한국에서 미리 예매했어요

 

 

홈페이지내 언어를 한국어로 바꾸면

유후인이 안 떠서 크롬으로 한국어 번역 추천해요

예약 내역을 보여드리고 티켓으로 받았어요

유후인 노선은 인기가 많아서

미리미리예약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린패스 구입

후쿠오카 시내 버스 무제한 1일권


첫날만 교통수단이 정해지지 않았는데요

첫날에도 꽤 돌아다닐 계획을 세웠기 때문에

무제한 교통패스를 구입하기로 했어요

마이루트앱을 이용하면

24시간 900엔에 이용가능하지만

앱 다운로드도 번거롭고

저희는 24시간 이용할 필요가없어서

그린패스를 1000엔에 구입했어요!

그린패스를 이용하면 공항에서 시내로 갈때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해당 날짜를 긁어서

버스에서 내릴때 기사님께 보여드리면 돼요

이 와중에 정신 못차리고 긁어서

1000엔 날릴뻔했어요ㅋㅋㅋㅋㅋ

친구가 제지해서 정신차렸답니다

날짜 꼭 확인하시고 긁어주세요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 텐진역

후쿠오카 공항에서 시내


가까운 일본이라 그런지

한국어가 많이 보여서 크게 걱정할게 없어요

2번출구로 나가면 하카타역으로 가는 버스가 와요

다자이후 가는 버스도 2번에 서니

밑에 바닥의 표시를 보고 기다려주세요

하카타역으로 가는 버스는 자주오는편이에요

어느 포스팅에서

텐진역으로 가는 버스도 있다고 봤는데

직원분에게 여쭤본결과

텐진역으로 바로 가는 버스는 없다고 하셨어요

일단 하카타역으로 가는 버스를 탈게요

기계에서 승차권을 뽑고 타서

종이의 숫자에 적혀진만큼

버스에서 내릴때 지불하면 되는데

저희는 그린패스를 이용해서

따로 지불 금액은 없었어요

버스 타니까 이제 여행온 느낌이 나더라구요

하카타역 버스터미널 1층에서 하차했어요

텐진역을 가신다면 같은층의 3~5번에서

버스를 타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후쿠오카공항에서하카타역

#후쿠오카공항에서텐진역 #후쿠오카공항

#산큐패스 #그린패스 #버스패스

#산큐패스2일권 #산큐패스날짜지정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