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오늘은 내가 조리사

조선포차 국물닭발 후기

by 노란오이 2021. 8. 24.
728x90
반응형

티몬에서 구입한 조선포차 국물닭발.
무배에 4,500원 특가로 구매했다.

간단하게 먹을거면 해동후 전자렌지2~3분이면 끝.
나는 후라이팬에 약불로 조리하기로함.

콩나물이랑 깻잎과 닭발의 조화는 장난없기 때문에 재료들을 때려넣고 좀 더 풍부한 맛을 느껴보겠어!!😄

해동된 닭발을 넣어주고 약한불로 끓이면 조금씩 녹아가며 닭발이 후라이팬에 안착한다.

그 위에 콩나물을 똬앟!!

깻잎도 똬앟!!!!
여기요~여기 닭발집 신규 오픈했어요!!!
이게 파는 비주얼이지 뭐여

다 되어간다. 보글보글

닭발이 실하고 통통합니다.

주먹밥 짝꿍도 소환해서 먹어주면 이곳이 포차지.

주먹밥에 통통한닭발 얹어서 국물에 푹 찍어 먹으면 크으으 이맛이야👍

조선포차 닭발은 한신포차보다 덜맵고 순한맛 버전인것 같다. 맵찔이들에겐 오히려 한신포차보다 접근성 좋을듯하고 맵고수에겐 조금 아쉬울수 있음.
저렇게 먹어도 충분히 맛있지만 맵고 자극적인 닭발을 원한다면 양념을 좀 더 추가하는걸 추천.

가격이 저렴하고 1인분씩 소포장되어서 먹기편했다.
오천원에 홈포차 오픈가능함ㅎㅎㅎㅎㅎ
추가주문해서 냉동실에 쟁여놨다가 안주로 먹어야겠다.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