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2.07 CEBU & BOHOL

(2-3일차) 보홀 헤난 타왈라 리조트 숙박후기(+환전정보)2022.07.18-19

by 노란오이 2022. 7. 25.
728x90
반응형

10시부터 체크인 가능하다고해서 시간 맞춰갔는데 일처리 겁나 느림.

앞에 2팀 있었는데 30분이상 기다린듯. (이것이 필리핀 타임인가)

얼리체크인 해줬는데(예쓰!!) 룸클리닝 하고 전화준다고 했는데 2시간 지나도 전화가 안왔다.

프론트에 다시 문의했더니 룸키를 줬다. 직원 믿고 마냥 기다리지말고 계속 확인해야 내가 편함!!★

얼리체크인 추가차지 없이 해줬으니까 내가 이해해야지뭐.

디파짓은 걸지 않아도 상관없었다.

헤난 타왈라로 들어오는 입구. 아까 비왔던게 무색하게 날씨가 좋군.

저멀리 졸리비랑 맥도날드가 보입니다.

헤난 타왈라 수영장. 비치바가 있는 곳만 사람이 많고 나머지는 아주 여유롭게 사용가능하다.

썬베드도 넉넉하고 여기서 비치타올 교환도 가능함.(썬베드 너머 갈색공간!!)

곳곳에 간단 샤워, 발 씻을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었음.

객실 엄청 넓고 에어컨 빵빵하고 부족함 하나 없었음. 대만족

헤난 타왈라 리조트는 객실이 전부 풀뷰고 베란다가 있어서 여기서 밥먹기도 좋았다.

저녁에는 수영장에 불들어와서 운치 있음.

옆에 건조대도 있어서 물에 젖은 옷 말리기도 편했다.

어메니티 전부 준비되어 있었지만 퀄리티는 별로라 챙겨간 것들로 사용했다.

체크인 할때 확인한 헤난 리조트 환율 (2022.07.18기준)

근처에 다이아몬드 환전소 환율은 같은날 USD BIG 55.8이었다.

헤난 타왈라 리조트 숙박객도 알로나 비치 수영장 같이 사용가능하다.

풀바 이용은 가능해서 피자랑 맥주 시켜먹었음. 별로 든건 없는데 존맛.

(칵테일은 벌레가 많이 꼬여서 위생 민감하시면 비추에요)

단, 비치타올은 교환 안되므로 타왈라에서 챙겨와야함!!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는 곳. 그냥 찍으면 여기가 인생샷이구나.

인피니티 풀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용하는 비치 앞쪽 수영장이다.

위치는 헤난 알로나비치가 훨씬 좋지만 로비도 항상 북적거려서 가성비 측면에서 타왈라도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수영하던 날로 다시 돌아가고 싶다.

위치면에서 헤난리조트는 최고!! 처음 보홀에 간다면 강추!!

다시 숙박하고 싶은 곳이지만 또 보홀에 간다면 좀 더 로컬 느낌나는 곳에서 자보고 싶다:)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