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속초 기념품, 특별한 음료와 베이커리,놀거리까지 완벽한 "과자의성"

by 노란오이 2023. 4. 15.
728x90
반응형

여행갔을때 기념품 사시는편이신분?

속초에 전국 유명빵들이 다 모여있는 곳이 있습니다!

단순 기념품 가게가 아니라 공주 옷 체험,

뷰 좋은 카페, 쿠킹클래스까지

즐길거리가 많아서 놀라웠던 곳

속초 과자의 성을 다녀왔어요

속초 여행에서 친구가

유일하게 가고 싶어했던곳입니다ㅎㅎ

저는 여행에서 직접 체험하고 맛보는걸 선호하는데

친구는 기념품을 꼭 사더라구요 ㅎㅎ

건물외관부터 귀여운 성이 맞아줍니다 ㅎㅎ

1층은 판매장 2층은 카페&쿠킹클래스에요

"속초 과자의성"

강원 속초시 미시령로 3010 과자의성

영업시간 10:00 ~ 18:00

전화 0507-1490-9701

주차 가능

속초 기념품, 놀거리, 카페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곳

1층 판매장

기념품판매, 공주옷체험, 빵만드는과정 구경가능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엄청난 기념품들이 보이더라구요

다양한 빵종류가 예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알고보니까 이게 전부 전국에서 생각되는 빵입니다!

원주복숭아빵, 설악산단풍빵, 안동사과빵 등등

지역특산물이 들어간 빵이 여기 다 있더라구요

내일로여행 갔을때 안동사과빵은

실제로 구매해서 더 신기했어요ㅎㅎㅎ

BEST7위에 빛나는 안동사과빵

1위는 역시 여러가지 빵을 조금씩 담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달콤과일빵이에요

맛있는거 여러가지 조금씩 먹어 보고 싶은건

다 똑같은 마음인가봐요 ㅋㅋㅋㅋ

2위에 빛나는 복숭아빵

사실 실질적1위라고 할 수 있죠 ㅋㅋㅋ

복숭아빵도 실제 복숭아처럼 귀엽더라구요

빵을 만드는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시간을 잘 맞춰오면

빵 제조 과정도 볼 수 가 있어요!

아쉽게도 빵 제조 시간보다 늦게 와서

저는 못 봤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문의후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ㅎㅎㅎ

그리고 속초 과자의 성에선

무료로 공주 옷 체험도 해볼수 있어요!

보통은 아이들 옷만 준비되어있는데

여긴 성인 옷도 준비되어있어요

아이랑 엄마랑 같이 찍어도 예쁠거 같죠?

옷 퀄리티가 엄청 좋은건 아니지만 추억 남기기엔 굿굿

공주 옷과 찰떡인 소품들도 준비되어있어요 ㅋㅋㅋ

공주옷이 부담스럽다면

소품으로 기분내는 것도 괜찮더라구요

사진 열심히 찍고

2층카페로 올라갔어요!

2층 카페

귀여운 베이커리와 커피, 쿠킹클래스가 있는 곳

2층카페 입구부터 귀여운 로봇이 있었어요

눈 두개 붙였다고 좀 귀엽죠?ㅋㅋ

층고 높고 널찍한 카페더라구요 ㅎㅎ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탁 트인 마운틴뷰랑 한옥뷰가 보였어요!

테이블 간격도 널찍널찍하니 머물다 가기 좋았어요

좌측에 쿠킹클래스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는데

저희는 갑작스럽게 방문해서 패스~

#과자의성메뉴

과자의 성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귀여운 디저트들

곰돌이 올라간 라떼도 있고

울산바위라떼, 속초바다라떼처럼 지역 특색을

센스있게 표현한 디저트들도 있었어요

 
 

귀여운 과자의 성 베이커리들

속초 과자의 성을 아이들과 갈만한 곳으로

많이 소개하던데 그 이유를 알 것 같아요

귀여워서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습니다ㅋㅋㅋ

먹고 싶은 메뉴가 많았는데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여 울산바위라떼 주문했어요

요새 크림 올라간 커피가 그렇게 좋더라구요

울산바위라떼안에는 찐한 녹차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위에 뻥튀기 같은 과자가 올라가

오도독 씹히는 식감도 좋고 아주 굿굿

녹차 말차 러버들 강추!!

(저는 녹차 헤이터라 그저 그랬지만

녹차 러버가 아주 맛있다고 했어요)

과자도 꽂혀있어서 메뉴 한개로

음료부터 과자까지 야무지게 챙겨먹는 느낌 ㅋㅋㅋ

녹차아이스크림인지 알았으면

다른 음료 먹어볼걸 생각했는데

메뉴판 다시보니 녹차아이스크림 적혀있네요

저는 울산바위라떼를 먹을 운명이었던거죠:)

녹차 헤이터의 입맛에도 나름 맛있었어요

속초의성에 관한 간단한 설문조사를하면

특산물 빵을 한개 주고 있어요

요런 이벤트 또 참가해줘야죠

유일하게 접해봤던 안동사과빵을 받았습니다 ㅋㅋㅋㅋ

다른 빵도 궁금했는데 쪼금 아쉽지만 이게 어디에요

 

아이와 가기에도 좋은 속초 과자의 성이지만

어른이 둘이 방문해도 기념품부터

놀거리, 볼거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평일에 방문면 카페음료 30%할인까지 해주더라구요

실내라서 속초 비오는날 놀거리로도 추천해요

속초 기념품을 찾으신다면 과자의 성 들러보세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