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국내산 선담지 포기김치 & 우리집 순살족발 솔직후기(내돈내산)

by 노란오이 2021. 7. 29.
728x90
반응형

나 원래 김치 잘 안먹었던거 같은데 비비고 갓김치 2주만에 클리어해버려서 선담지 포기김치 주문.
(티몬에서 무배 5,900원)
조리사에서 초보요리사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인가
선담지에서 주문했는데 국내산 재료로 담근 김치라 마음에 들었다. 요새 주문이 폭증하는지 배송지연 문자까지 보내주시고 친절하셔서 사장님 무조건 잘되시겠구나 생각함.
배송날도 문자 추가로 보내주셨는데 하필이면 집 비우는날
익혀서 김치찌개나 볶음밥먹어야지 했지만 엄마가 김치 폭발한다고 본가에서 쫒겨나 김치 정리하러 귀가.
부랴부랴 정리하고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줌.

땟깔이 좋다 ㅎㅎㅎㅎㅎㅎㅎ
김치를 보니 보쌈을 먹어줘야 할 것 같넹?
냉장고에 자고있던 우리집 족보를 소환한다.
족발을 소환되었는데 보쌈같은 이느낌
괜찮아 나는 보쌈을 먹고싶었어 ㅎㅎ

우리집 순살사태족발의 솔직후기
티몬에서 무배 250g 3,900원.
살코기는 퍽퍽한디 비계는 쫀득하다.
가성비가 내려오는 맛이라 꽤 만족.
우리가 아는 족발과는 거리가 멀고 보쌈이라고 생각하면 괜찮을듯. 재구매 의사는 글쎄(?)

고기에 김치한점 올리고 청양고추 고추장에 콕콕해서 올려주면 와아앙~미미(맛맛)!!! 김치가 하드캐리 했다.

기다린 시간이 하나도 아깝지않게 김치 아삭하고 매콤하고 너무 맛있었다. 김치는 다음에도 또 주문해야지.
선담지 김치 추천추천왕추천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