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팔공산유원지 970 홍천숯불고기 냉면 인생맛집!!

by 노란오이 2021. 8. 16.
728x90
반응형

홍천으로 나들이 다녀왔는데 특별한 음식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홍천 한우를 먹으려고 했는데 가기로 했던가게가 휴업을해서 근처에있는 970으로 다녀왔어요.
근데 여기 진짜 맛있더라구요(속닥속닥)

가게 앞에 주차장 넓게 되어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가게 지번이 970번지이고 전화번호 뒷자리도 0970이더라구요~가게이름을 그래서 970으로 하신 것 같아요
가게 외관에서부터 인생 맛!!집이라고 강조하시니까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뿜뿜

메뉴판이에요~사진이 흔들렸네요ㅜㅜ 배가 고파서 빨리빨리를 외쳤었나봐요 ㅎㅎ
대부분의 테이블에서 갈비를 드시고 계서서 저희도 돼지갈비 2인분 + 후식 물냉면 +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자 바로 돼지갈비와 가지무침, 열무김치 반찬을 세팅해주셨어요

진미채, 마늘쫑, 취나물무침도 나왔습니다.
반찬이 엄청많지는 않지만 하나같이 어떻게 이렇게 맛깔나는지 모르겠어요.
같이간 일행은 야채들의 신선함이 느껴진다고 하더라구요. 여기 반찬부터 맛집포스가 뿜뿜!!

곧 이어서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양이 많지는 않지만 청국장을 살짝 섞은듯한 찌개맛이 났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에요~밥시켜서 나물에 된장찌개 넣고 슉슉 비벼먹으면 크으~~아시죠??ㅎㅎ

돼지갈비를 타지 않게 얼른얼른 뒤집어 줍니다. 어허이 집게가 보이는구만??? 어서 빨리 뒤집어야지!!ㅎㅎㅎ
돼지갈비는 여러분이 아시는 그 맛. 적당하게 달콤하고 짭짤한 맛있는 돼지갈비 맛이었어요.

뒤이어 후식물냉면이 나왔습니다. 근데 이게 진짜 미쳤어요. 자가제면하신다고 해서 시켰는데 제발 후식물냉말고 그냥 물냉면 시키세요. 아니면 1인 1냉면하세요. 국물이 시원하고 달큰하고 다해요. 인생 물냉입니다.
여기에 고기올려서 싸먹으면 그냥 끝나요. 국물 마지막 한방울까지 싹 긁어먹고 왔어요. 최고!!!

급하게 방문하게 된 곳인데 직원분들도 일하는게 힘들어 보이시지 않고 친절하셨고 음식도 맛있어요.
냉면 인생맛집으로 등극했어요. 앞에 플랜카드로 걸어놓은 자신감 근거가 다~~~있으신 거였어요.
팔공산 유원지 오시면 970 추천드립니다.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