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4.01 Hiroshima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 맛집 한국인 입맛 저격 : 밋쨩

by 노란오이 2024. 5. 4.
728x90
반응형

히로시마에 오면 오코노미야끼는

꼭 먹고 싶었는데요

저희가 흔히 아는 오사카 지역의 오코노미야끼

(재료를 한꺼번에 믹스해서 구워내는 방식)이 아닌

층층이 쌓아올린 방식으로 만들어

어떤 맛일지 궁금했거든요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 맛집 밋쨩으로 가볼게요!

사실 처음엔 호텔 바로 옆의 핫쇼를 가려고 했는데

구글엔 영업중으로 나오는데

왜인지 영업을 안해서 밋쨩 왔어요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의 시초가 밋쨩이라고 해요

웨이팅 없어서 신나게 입장했어요

테이블석을 가면 굽는걸 볼 수 있겠지만

거의 테이블에서 드시더라구요

저희도 테이블석으로 안내 받아서 착석했어요

많은분들이 있는걸로 봐서

역시 유명한 맛집이구나 하는 확신이 들었어요

오코노미야끼에 다른 사이드를 추가해서

나눠먹을까 하는 생각을 잠시 했지만

옆테이블을 둘러보니

다들 1인1오코노미야끼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1인 1오코노미야키 하기로 했습니다

 

따라쟁이에요 ㅋㅋㅋ

스페셜 메뉴가 첫장에 가득했지만

 

뒷장까지 넘겨서 봤어요

히로시마가 굴의 고장인데

굴이 싫어서 굴없는 메뉴를 찾아

네기 스페셜 1개, 치즈오코노미야끼 1개

면은 전부 소바면으로 주문했어요

내 오코노미야끼 잘 만들어지고 있는가...?

잘 부탁해요 배고프거든요 ㅜㅜ

자리마다 마요네즈가 있고

스파이시 소스나 간장? 등등은

앞좌석과 공유하는 시스템이었어요

어차피 마요네즈만 먹을거라

다른 소스는 눈에 안보여요

히로시마 카프라는 야구팀이 유명해서인지

마요네즈 통 뚜껑도 야구모자더라구요

뭔가 일본답고 귀여웠어요

아 그리고 마요네즈가

오코노미야끼 전용이라 신기했어요

 

밀키트도 한쪽에 판매하는걸로 보아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감 증폭!

맛있으면 사갈까 잠시 고민해봤지만

저번에 오사카식 오코노미야끼 밀키트 사서

만들어봤는데 결과물이 흡족하지 않아서

가게에서 맛있게 즐기고 가기로 했어요

생맥 작은 사이즈를 시켰더니

아사히 수퍼드라이가 나왔어요

홀짝홀짝 목을 축이고 있었더니

오코노미야끼 등장이요!

치즈 오코노미야끼구요

네기 스페셜 오코노미야끼입니다

이름처럼 파가 듬뿍 올라간 비주얼이에요

둘 다 먹어본 결과

치즈 오코노미야끼 드세요

소바면도 바삭바삭하고 치즈가 늘어나는데

단짠단짠하면서 고소하기까지 해서 찐맛이었어요

5점만점에 5점 주고 싶은 맛이었어요

 

네기 스페셜에는 오징어가 들어가는데

반죽에 오징어향이 퍼져서

오징어가 아이덴티티가 된 느낌이라

치즈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일정이 조금만 더 길었으면 한번 더 가보는건데

먹고 싶은게 워낙 많아서 두번 못간게 아쉬워요

히로시마 여행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