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4.01 Hiroshima

히로시마 일본 가정식 맛집 점심식사 POP HOT

by 노란오이 2024. 5. 6.
728x90
반응형

히로시마 일본 가정식 맛집 POP-HOT을 방문했어요

돼지고기 계란볶음이 맛있는 곳이더라구요

웨이팅이 있다는 후기를 봐서

오픈시간에 맞추어 가게로 달려갔어요

음? 웨이팅 있다고 했는데

평일이라 그런건지 웨이팅 없구요

구글엔 점심만 영업하는거로 표시되어 있었는데

저녁 영업도 하네요!

출입문에는 달력이 있어서

영업하는 날과 그렇지 않은날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1층은 1인석 2명이상은 2층으로 안내해주세요

1등으로 들어와서 우리밖에 없어요

POP HOT 메뉴 파파고로 번역했는데

손으로 쓴 메뉴라서 그런지 번역이 뭔가 이상해요

차돌박이(소)냐, 삼겹살(돼지)냐, 닭이냐만

고르면 메뉴는 다 똑같은거 같더라구요

전부 토로토로 어쩌구 였어요

안전빵인 NO1으로 삼겹살 하나 고르고요

도전정신 투철한 친구는 소고기 골랐어요

얼음물 마시면서 얘기하고 있으면

식사를 자리로 가져다 주세요

다시 보니 벽에 옷걸이 있는거 신기하네요

진짜 가정집에서 음식 파는 느낌인거 같기도하고

오래된 경양식 레스토랑 느낌인가 싶기도한

오묘한 매력이 있어요

일본 가정식이 나왔어요

이게 소고기 계란볶음이고요

 

이게 돼지고기 계란볶음이에요

어떻게 구별하냐구요?

사실 사진방향보고 알았어요

돼지고기가 좀 더 도톰하고

소고기는 얇아요

그래서 소고기에 양념이 더 잘 배어있는 느낌이에요

= 짜다

연두부와 감자샐러드, 미역국이 같이 나와요

친구 생일 축하에 찰떡인 미역국

왜 먹지를 못하니...

친구 = 미역국 헤이터

사실 저도 헤이터에요 ㅎㅎ

보들보들한 계란과 고기를 한번에 먹어주면

단짠에 단백질 공급 최고에요!!

괜히 1위가 아니에요

무조건 돼지고기로 하세요

이쑤시개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좁은 공간을 알차게 활용한 느낌이에요

따뜻한 집밥 느낌에 맛있게 식사하고

나가려는데

가파른 계단 발견!!

계단이 진짜 가파르기 때문에

옆에 손잡이를 잡고 이동해야해요

여행중에 다치면 제 손해잖아요

밑으로 내려가니까 혼밥하고 계신

손님들이 있더라구요

기억에 남는 히로시마 일본 가정식 맛집 팝핫이에요

또 가고 싶네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