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속초/양양 오션뷰 호텔 - 맛있는 이엘호텔(BBQ&조식)

by 노란오이 2023. 1. 13.
728x90
반응형

속초여행 숙소로 밥 잘 주는

이엘호텔로 결정했습니다 땅땅!

(내돈내산후기)

오션뷰인데 BBQ + 맥주무제한

그리고 조식까지 완벽하다구요 ㅠㅠ

친구가 이 호텔을 찾아줬어요

쌩큐:)

양양에 위치하지만 속초랑 가까워서

속초 호텔로도 살짝쿵 추천해요!

호텔 들어오면 트리랑 곰돌이가 맞아줍니다

왼쪽에 편의점도 있어서 짱 편했어요

프론트는 7층에 있어요

7층에서 체크인 가능합니다.

7층 체크인 카운터 옆이 조식도 먹고

맥주무제한 BBQ도 즐길 수 있는

행복이 넘치는 곳이에요

근데 심지어 오션뷰까지!!

가장 기본인 스탠다드더블룸으로 했는데

방이 널찍하고 좋았어요

저는 방보단 옵션(조식,BBQ)에

눈길이가서 방은 가장 저렴한 걸로 했어요

전부 포함해서 10만원 초반에 예약했습니다.

오션뷰는 아니지만

나무들이 많아서 다른계절에 오시면

초록초록한 뷰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겨울 느낌도 나고 저는 나름 만족했어요ㅎㅎ

1회용 어메니티도 있네요 ㅎㅎ

욕실은 크지 않았고 샤워부스에요

방에서 쉬다가 해지기전에

다시 해변으로 나가봅니다.

바로 앞이 정암해변이에요~

여기는 모래사장이 아니라

몽돌이 깔려있었어요

특색있는 해변 ㅎㅎ

겨울이라 순식간에 해가 집니다

이제 BBQ코스를 즐기러 가볼게요~

BBQ패키지를 예약하면

이용당일 오후3시까지

예약확인 연락이 옵니다

6시30분/7시30분/8시30분중 선택이 가능해요!

저희는 제일 마지막 시간으로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이용시간에 제한이 없기때문에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일찍가세요~

와인은 화이트/레드 두종류고

스파클링 와인도 있었어요

맥주는 카스와 레드락입니다.

이게 전부 무제한!!

먹부림 시작인가요?

비어캔치킨과 소시지, 감자튀김, 윙봉,

리코타치즈샐러드 등등이 나와요

뭐부터 먹을지 행복한 고민~~

치킨엔 맥주가 빠질 수 없죠

크으~너무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비어캔치킨이 겉바속쫀의

느낌이라서 좋았습니다

속살이 쫀득쫀득했어요

친구가 열심히 해체작업하고

저는 아기새마냥 받아먹었습니당 ㅎㅎ

 

먹부림후 방에서 놋북으로

게임하다가 기절했어요

다음날 조식

조식시간은 8시부터 11시까지

마지막타임에 오려고했는데

눈이 일찍 떠져서 곧바로

밥을 챙겨먹으러 왔습니다.

(조식 추가시 1인 19,000원)

볶음밥, 고기, 떡갈비 등 먹을게 많았어요

샐러드랑 한식도 있고 디저트까지

없는게 없더라구용ㅎㅎㅎㅎ

시리얼이랑 빵도 있어요

커피,주스,젤리까지 있어요

웬만한 호텔 뷔페 부럽지 않아요

그득그득 떠왔어요

이 와중에 다이어트한다고

밥은 쬐끔 퍼왔어요

음식을 적게 먹을 생각은

절대 안하는거 보이시죠?

오늘도 합리화에 성공해버렸습니당

조식을 바다를 바라보며 먹을 수 있습니다.

오션뷰보면서 조식이라니

햇살도 따사롭고

아침부터 기분이 좋아졌어요

아기입맛 친구는 호텔조식부럽지않다며

엄청엄청 맛있었다고 했습니다

 

BBQ or 조식중 하나만 선택하라면?

저와 친구는 모두 조식을 골랐습니다

조식 최고에요!

두그릇 드세요, 세그릇 드세요

친구는 다먹고 룸가면서도

계속 생각난다고 했어요ㅎㅎ

 

오늘도 돼지가 되어 퇴실합니다

다음에도 또 올거에요!! 강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