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배달음식 리뷰우

논현 배달) 스트레스 쫙 풀리는 매운맛 - 강남오징어 후기

by 노란오이 2021. 6. 12.
728x90
반응형

이번포스팅은 거의다 작성했는데 날려서 다시 작성 해야지해야지하면서 일주일간 미루고미루다 올리는 후기.

쉬는날을 맞아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쫙 풀겸 매운음식이 먹고 싶었다. 매운음식 물망에 오른 후보군중 팔당닭발의 팔당오징어가 최종후보로 마음속에서 낙찰 쾅쾅!
어떤 사리를 추가해야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 기대하면서 리뷰를 참고해야지 하고 열었는데 예전보다 양이 줄고 부위가 일정하지 않다는 리뷰를 보게되었다. 나는 몸통이랑 다리가 좋은데... 귀는 싫단말야 엉엉ㅜㅜ

다른 후보군을 탐색해도 매운오징어처럼 당기는 메뉴가 없어 복불복에 성공하길빌며 주문하려는 찰나 팔당st의 매운오징어가게를 발견했다! 이름하여 강남오징어! 1인분도 주문가능하다는점이 상당히 메리트있게 느껴졌다.
사실 1인분치고 양이 꽤많아보여서 흡족해 버림. 1인분에 만천원이라니 모험해볼 가치가 느껴진다. 리뷰에 공통되게 덜매운맛일 수록 신맛이 느껴진다고하니 미각이 예민하신분들은 참고할 것!!

강남오징어 업체명이 수유리혼밥왕이길래 홀이 없는 업체인가?해서 주문을 고민했는데 캡사이신도 안쓰고 고춧가루와 고추우린물로 만들다고하고 신맛이 난다는 공통의견을 인정하면서 그 맛을 잡기 위해 노력중이라는 멘트를보고 주문결심완료!
집이니까 즉석밥이 있어서 오징어1인분(매워용) 단품만 주문! 두근두근

매운오징어볶음과 튀김

드디어 배달이 도착했다. 짜잔~오징어볶음(매운맛)기본을 주문하면 오징어볶음과 튀김(야끼2, 고추2)이 도착. 몰랐는데 기본구성에 야끼만두가 2개 포함되어 있었다. 고추튀김은 리뷰이벤트로 받게되었다.

강남오징어 -  오징어볶음 (매운맛)

몸통, 다리가 부위별로 잘 섞여서 왔다. 직접보니까 더 설렌다...맛있을 것 같아.

고추튀김, 야끼만두

튀김은 종이 봉투에 담겨 스테이플러로 찝어서 온다. 

강남오징어 고추튀김

청고추튀김을 한입 먹었는데 튀김안이 꽉차있고 맛있게 매운게 크으 그래 이맛이야!라고 생각했으나...나중에는 후회하게 된다. 이유는 뒤에서....ㅎㅎ
오징어볶음은  진짜 맛있고 정수리를 강타하는 매운맛이 느껴진다.. 엽떡 오리지널보다 2배 정도 맵게 느껴졌다.
신맛 어디있니? 매워서 신맛이고 뭐고 안느껴진다. 그냥 매워!!!!!!!!!!으어 혀에 고통이 느껴진다. 중화를 시켜줘야겠다.

고시히카리 즉석밥을 꺼낸다. 그냥 즉석밥이랑 뭐가 다른맛일까 궁금해하면서 데워온다.

그때만 해도 뭐가다른지 리뷰해야지 생각했지~
하지만 오징어볶음 두입에 내혀는 마비가 되었고~밥맛이 나긴하는데 뭐가 다른지 모르겠고~고시히카리 미안~
에라 모르겠다. 오징어볶음 한입, 즉석밥 한입 번갈아서 입속에 넣어버렷!! 미미~!!!맛이쪙 ㅜㅜㅜㅜ

입안에 전쟁이 터졌구나...호호호 고통스러운데 행복해. 다시 튀김을 먹는순간 깨달았다. 매운거+매운거=핵매운거
너무 매워서 쓰읍하쓰읍하 거리면서 단무지로 매운맛을 진화시켜버렷!!

나는 바보같이 매운오징어+고추튀김 콤보의 매운 외길인생을 택했지만 가능하면 고구마같이 맵지않은 튀김이랑 먹으면 보완되는 식사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 고추튀김보단 다른 튀김 추천. 그래도 식은땀 흘리면서 식사 클리어해버림! 오늘도 돼지력 만렙 찍어버림...행복한 돼지가 되려면 주문 롸잇나우!!

아, 매운음식(ex)엽기떡볶이) 먹어도 배가 아프거나 화장실에서 고생한적은 없어서 몰랐는데 이거먹으면 화장실 절친가능함...!! 장청소 원하는 싸람!! 스트레스 확 풀고싶은 사람!! 그리고 매운음식 찾는 쏴람!! 특히 1인분 매운음식 찾는 싸아람!!
뭐해...일단시키는 거닷!!!! 고민은 배달시간을 늦출뿐....☆
가능하면 쉬는날 먹어야한다... 화장실 헤어나올수 없으니깐!!ㅋㅋㅋㅋ다음 쉬는날 재주문의사 100%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