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여의도 술집] 골라마시는 수제맥주 탭퍼블릭!

by 노란오이 2022. 5. 5.
728x90
반응형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더현대에서 쇼핑하고 저녁에는 수제맥주!

요런 데이트 코스를 짜서 여의도로 출발했습니다.

데이트코스중 가장 좋았던 수제맥주집 탭퍼블릭을 소개해드릴게요!

여의도역 3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영업시간: 11:00~23:00

주차: 건물내 주차가능

지하철 이용시 여의도역 3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입니다!

 
 

3번출구로 나오시면 O2빌딩이 보여요.

탭퍼블릭은 이 빌딩에 위치하고 있는데 오른편에 계단으로 올라오면 바로입니다.

저희는 반대편으로 와서 빌딩안으로 들어가서 올라갔어요.

엘리ㅣ베이터가 여러대라 헷갈렸는데 오른쪽으로 쭈우욱 들어가서 있는 엘베타면 올라갈 수 있습니다.

2층에 탭퍼블릭이 보이네요!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뙇! 위치한 탭퍼블릭.

대충 메뉴판도 한번 쓱 봐주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피자, 치킨, 파스타를 팔고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한편에 위치한 맥주들! 영롱하고 눈부십니다.

그래그래 이거야ㅜㅜ 이거 먹고 싶어서 온거라구!!

입장할때 팔찌를 주는데 이걸 태그하고 원하는만큼 맥주를 따라서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시크니쳐 프라이드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피맥할까 고민했었는데 그분이 시그니쳐 맛있겠다를 외쳐서 치킨 주문!

주문한 치킨이 나왔습니다. 맛있겠다...ㅎㅎ

말해모하겠냐만 맥주랑 찰떡궁합인 치킨맛입니다.

빨간소스가 매콤해서 덜 물리고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오븐에 구운느낌이라 살 덜찔거 같고 맥주 더 먹을수 있을 거 같고 전 좋더라구요.

그리고 기본안주!! 나쵸에 살사소스만 먹어도 행복합니다. 맛이쪙

이제 본격적으로 맥주를 마셔 볼까요?

왼편에 비치한 잔을 한개 선택해줍니다. 저는 조금씩 다양하게 맛보고 싶어서 작은잔으로 골랐어요!

맥주 비치된 하단에서 꾹~누르면 잔세척이 가능해요. 한번 헹궈주고!

TAG TAP에 손목을 갖다대면 맥주를 따를 수 있습니다!!

손잡이를 앞으로 당기면 맥주를 따를 수 있어요.

그분은 똥손이라서 거품이 80%더라구요?ㅋㅋㅋㅋ 극강의 부드러움을 추구하는 그분.

기울여서 따라야 거품이 덜나요!! 결국은 제가 따라줬어요

요렇게 따른양과 금액이 보여서 재밌더라구요.

조금씩 많이 먹으려고 47ml 아껴서 따른게 보입니다:)

 
 

1.화수 바닐라 스타우트 + 부쉬피치

★화수 바닐라 스타우트 초콜릿맛이나고 부드러워서 이날 마셨던 것 중 최애!! 추천드립니다. 두번 마셨어요.

부쉬피치는 과일맥주 좋아하는 그분이 골랐는데 도수가 높다고 하신다. 상큼한맛.

맥주 위에 번호는 참고만 하세요~ 갈때마다 바뀌는 것 같더라구요!!

(포스팅보고 번호 참고해서 따랐는데 예상과 전혀 다른맛ㅎㅎ)

 

2.KBS 에스프레소 + 스윗마마

에스프레소 10ml에 480원이라는 어마어마한 몸값을 자랑해서 궁금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얘는 왜 비싼걸까 다들 궁금하시잖아요~저만 그런거 아니죠?? ㅎㅎ

카페모카맛의 고급진 술입니다. 다른 맥주보다 도수가 높은게 느껴져요!

(맛이따. 근데 비싸서 넌 여기까지야. 미안해 친구.)

스윗마마는 그냥 애플사이다맥주에요.

 

3.여의도애 살구팡 + 린데만스크릭

살구팡은 새콤달콤할지 알았는데 그런느낌보다는 호가든 로제랑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린데만스크릭은 라즈베리 주스에요. 새콤달콤하고 도수가 낮아요.

이거 말고도 ★린데만스 빼슈라제라는 복숭아맥주도 있었는데 이게 그분의 원픽입니다.

(그분은 도수낮고 달달한 맥주를 좋아합니다.) 린데만스 친구들이 도수가 낮고 달달해요!

 
 

기타등등 친구들입니다.

계산한 영수증에 마신 목록이 쫘라락 찍혀서 나오는데 정말 다양하게도 마셨더라구요. 뿌듯

술 잘 못마시는 그분도 좋아해서 재밌고 신나는 데이트 하고 왔습니다!

조금 일찍 방문하시면 사람도 별로 없고 한적하고 편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다음엔 여기서 피맥하기로 약속했어요~

여의도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

여의도 술집으로도 추천드립니다!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