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광운대역 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 월계점

by 노란오이 2022. 4. 19.
728x90
반응형

매운음식 먹고나면 스트레스가 쫙쫙 풀리지 않나요??

매운음식이 땡겨서 방문한 엽기떡볶이 월계점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땡초불닭발동대문엽기떡볶이 월계점

서울특별시 노원구 광운로 39

동대문엽기떡볶이 월계점. (광운대 근처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00~밤 12:00(배민에서 가져왔어요)

주차 불가

동대문 엽떡 월계점은 광운대가는길에 있는 모닝글로리 옆에 위치해있어요!

 

엽떡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소울푸드인데 점바점이 굉장히 심하잖아요??(사실 저도 죽고 미침)

맛있는 음식 기대했는데 맛없으면 진짜 속상하잖아요ㅜㅜ

저 최근에 유튜브 떡볶퀸 영상을 봤는데 1점 가게와 5점 가게 엽떡이 정말 다르더라구요!

여기 광운대점은 맛있다는 리뷰가 많아서 기대가 뿜뿜이었습니다.

 

2인엽떡(덜매운맛)과 계란야채죽을 시켰어요.

사실 닭볶음탕이 먹고싶었는데 45분 못기다리겠어서 엽떡으로 시켰어요!!

로제도 고민했는데 로제는 진짜 맛있는데 먹다보면 질려서 다시 돌고돌아 오리지널 엽떡으로 먹게되는 것 같아요.

뭐지?? 계란찜 안시켰는데 계란야채죽이 잘못 나온건가?했는데 알고보니 홀주문하면 서비스더라구요.

대박이에요. 맨날 배달만하다가 홀은 오랜만이라 생소한데 원래 주는건지 모르겠지만 기분이 좋습니다.

서비스 넘나 좋은것!ㅎㅎ

 

2인엽떡이 나왔습니다.

비주얼부터 마음이 설레네요.

치즈에 싸서 먹으면 한입 먹었는데도 바로 천국행 급행열차에 탑승가능합니다~!

떡도 퍼지지않고 쫀득쫀득하고 감칠맛 뿜뿜이었습니다.

떡볶이 한입에 이렇게 행복해질 수 있다니 ㅎㅎㅎ 엽떡은 사랑입니다♡

일행이 매운걸 정말정말 못먹어서 같이 시킨 계란죽.

몽글몽글한 계란과 참기름의 고소한맛, 김가루의 짭짤함이 어우러져 JMT!!

계란죽 진짜 맛있긴한데 계란찜이랑 살짝 겹치는거 아니야? 싶었는데 왠걸 일행 입맛 저격 탕탕탕!!

일행은 본죽보다 맛있다고 본인이 아프면 엽떡 계란죽을 꼭 시켜달라고 했습니다.

(엽떡이랑 같이 시켜서 엽떡은 제가 먹고 계란죽만 일행줄까봐요ㅋㅋㅋ)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고요. 먹는내내 일행은 계란죽 극찬을 했습니다.

엽떡과 계란죽을 다먹었는데 1%가 부족하다고 시킨 모듬 튀김입니다.

기름진 것이 들어가야 잘먹은거라나요?ㅋㅋㅋㅋ

튀김은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2천원이라는 가성비에 튀김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매운음식이 먹고싶은 날, 광운대 맛집 엽기떡볶이 추천드려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