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강남] 아소산겐안! 더운날씨를 식혀줄 냉돈카츠 맛집

by 노란오이 2022. 8. 17.
728x90
반응형

신논현역에서 더욱 가까운 아소산겐안.

더운날씨라서 차가운 음식 먹고 싶다고 했더니 밍밍이가 여길가자고 했다.

건물2층에 위치함.

바자리에 착석함.

테이블석도 있었는데 우리 앉고 바까지 만석이라서 맛집느낌 제대로 뿜뿜함.

메뉴판 한번 읽어주고 밍밍이는 대표 메뉴인 세이로.

나는 소바를 별로 안좋아해서 실패확률이 적어보이는 냉돈카츠 추문함.

주문하실때 한번 더 설명해주심.

소바는 조금 질긴 식감일 수 있다고함. 저희는 알고 왔어요~그대로 주문!

냉돈카츠 먼저 나옴.

냉우동위에 따뜻한 돈까스가 나옴.

돈까스 따뜻하고 바삭하고 그냥 너무 맛있음!!!

냉우동은 특별하진 않았지만 이조합이 너무 괜찮았다.

숨겨진 인기메뉴가 아닐까.

뒤이어 나온 세이로.

소스 뚜껑에 파랑 와사비가 있었는데 전부 넣어서 쉐이킷해주었다.

면이 굉장히 꼬들거리는 느낌.

밍밍이는 일본에서 먹었던 소바 그대로라며 감탄했다.

 

나는 아기입맛이라서 냉돈카츠가 더 맛잇었다.

가게 한편에서 제면을 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직접제면하는 소바를 먹을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는 곳이다!

소바를 좋아한다면 방문을 추천한다.

 

무더운 날이 지속되면 냉돈카츠 먹으러 재방문하고 싶음:)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