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2023.04 3박4일 제주 뚜벅이여행 출발! (+제주공항 성산 버스 시간표)

by 노란오이 2023. 4.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노란오이입니다!

저 제주여행 왔어요 ㅎㅎㅎ

이번에는 제주 동부 힐링여행(성산,함덕)을 컨셉으로

3박4일 뚜벅이 여행을 다니려고 해요:)

제주 여행으로 같이 떠나볼게요!

 

점심시간 비행기 끊어서 오랜만에 김포공항으로 고고~

아침 일찍 못 일어날거 같아서 점심비행기로 했는데

새벽부터 눈떠져서 아침비행기로 할걸그랬나 싶었어요

제가 타고갈 제주에어 비행기가 보여요

제주항공은 24시간 전부터 모바일 체크인 가능한데

잠들어버려서 늦게 체크인했더니

완전 뒤쪽의 창가자리를 겟했어요!

비행기타고 기절했다가 눈뜨니까 제주도였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섬이 예뻐서 찍었어요

헬로 제주! 나도 반가워 제주야

얼른 공항밖으로 나갈게요~~

제주 공항에서부터 야자수를 보니까

완전 여행 온 느낌 제대로 나더라구요

오늘은 성산으로 출발예정이기 때문에

버스 시간을 확인하러 갑니다

전광판에 몇시에 출발예정인지 확인가능했어요

결론적으로 성산으로 가는 급행버스는 111,112번인데

인터넷에서 최신 배차시간표 확인하기 어렵더라구요 ㅎㅎ

필요하신 분 있을까봐 블로거의 자세로 찍어왔어요!

공항 출발 시간 확인용으로 봐주세요~

 
 
 

클릭해서 사진 확인하면 크게 보여요

배차 시간 기다리면서 야자수 보는데 예쁘길래

여기부터 인증샷 남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늘도 친구가 사진찍느라 수고해줬어요 ㅋㅋ

한 10~15분 정도 기다렸더니 버스가 와서 탔습니다

112번 버스를 타고 성산으로 가는길

산길을 지나 가서 처음엔 초록초록한 뷰가 좋았는데

덜컹덜컹 거려서 멀미도 나고 말똥 냄새가 가끔 나서

얼른 내리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

1시간30분 정도 달려서 드디어 성산에 도착했어요

제주여행의 숙소로 잡은 코업시티호텔 성산ㅎㅎ

짐 풀고 본격적인 여행 시작해볼게요

다음에 만나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