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호텔 뚜벅이 추천 "코업시티호텔 성산"

by 노란오이 2023. 4.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산에서 여행중인 노란오이에요

제주 뚜벅이 여행인만큼 호텔을 고를때

여행 동선이 가장 중요했어요

저는 성산 일출봉 주변을 돌아다닐 계획이라

성산일출봉 근처 호텔을 찾아보다가

가장 깔끔해보였던 코업시티호텔 성산을 선택했어요

2박3일 편하게 지냈던 코업시티호텔 성산 소개해요!

"코업시티호텔 성산"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28

전화 064-780-9800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성산일출봉 호텔으로 추천!

성산일출봉 버스정류장에서 도보로 7~10분이면

코업시티호텔 성산에 도착해요!

입구부터 제주제주한 돌하르방이 맞아줍니다 ㅎㅎ

 

규모가 큰 편인 호텔이라서

야외와 지하 주차장 전부 운영중이더라구요 ㅎㅎㅎ

전 뚜벅이라서 이용하진 않았지만

편하신 곳에 주차 가능해요

카운터에서 바로 체크인부터 진행했어요

카운터 맞은편인 1층에는 휴게 공간도 마련되어있어요

저녁에 외출하고 돌아오니 해가 지더라구요 ㅎㅎ

저녁에 휴게공간에 앉아서

일몰 감상하다가 객실로 갔어요!

군데군데 음료수로 더러워진 테이블들이 꽤 많아

잘 골라서 착석해야하는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이 바다라서

편하게 앉아서 일몰 감상 가능해서 좋았어요!

의자도 등받이 있어서 지지도 잘 되고 편했어요 ㅎㅎ

호텔내에 위치한 편의점 세븐일레븐

바로 옆에는 카페도 운영중인데

제가 방문한기간에 카페는 공사중이었어요!

편의점 운영시간

8:30-10:30

17:00-23:00

편의점 운영시간이 특이하더라구요 ㅎㅎㅎ

운영시간 참고해서 가세요!

편의점 옆에 편의시설로 전자레인지와

컴퓨터도 한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급하게 필요할때 이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곳곳에 포토존이 꾸며져 있어서

호텔 인테리어가 제주틱하고 예뻤어요

코업시티호텔 성산은

5층밖에 되지 않는 높이에 비해

옆으로 굉장히 큰 건물이었어요!

조식도 2층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데

투숙객은 15.0의 할인가로 이용가능했어요

하지만 저희는 조식보다

더 제주스러운 음식을 먹기위해 패스했어요

호텔이 성산일출봉 근처라

주변 식당들이 일찍 여는편이니 참고하세요!

룸컨디션

저는 스탠다드 트윈(59.0)으로 예약했는데

디럭스 트윈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셨습니다!

접기/펴기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호텔 뚜벅이 추천 "코업시티호텔 성산"
 

제가 묵었던 곳은 552호였어요

현관부터 베란다까지가 넓은 구조였어요

세면대가 밖에 있는 구조고

현관 옆에 옷을 걸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널찍한 침대에 푹신푹신한 침구류덕에

완전 꿀 잠 잤습니다!!

등 하나도 안배기고

베개며 이불 전부 완전 포근해서 좋았어요

 

반면 욕실은 진짜 협소했어요

변기와 샤워부스가 전부였는데요

좁아서 답답한 느낌이 있었어요

샤워를 하면 습기가 잘 배출되지 않아서

문을 열어놔야 하는점도 조금 불편했어요

제가 묵은 방은 시티뷰라 일명 밭뷰인데

밭은 괜찮은데 옆에 다른 건물이 있어서

사생활 노출이 되는게 싫다면

커튼을 치고 있어야할 것 같아요

(맞은편 건물에 사람 움직이는거 다 보여요)

총평

전반적인 부대시설을 다 갖춘 호텔이고

위치가 좋아서 재방문의사 있는 호텔이에요

다만 화장실이 좁고

시티뷰는 사생활 노출이 신경쓰이시면 비추에요

저한테는 크게 신경쓰이는 부분이 아니라서

만족스럽게 잘 쉬다 왔어요

그리고 친구는 다른 그 무엇도 아닌

호텔 바로 앞 갯벌때문에

코업시티호텔 성산 너무 맘에 든대요 ㅎㅎ (갯.미.남)

마지막은 친구가 좋아하는 갯벌뷰로 마무리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