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4.01 Hiroshima

히로시마 여행 분위기 맛집 아침식사 킷사텐 카페 : 호시노커피

by 노란오이 2024. 5. 11.
728x90
반응형

일본에는 아침에 커피와 식사를 함께 즐기는

문화가 있는걸 알고 계신가요!?

일본식 다방, 카페에서

식사까지 가능한걸 킷사텐이라고 하는데요

마지막날 히로시마에서 킷사텐을 즐기고 왔어요

히로시마JR역 1층에 위치한 호시노커피

아침부터 사람들로 가득하더라구요

아침식사를 하는분들도 많고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분들도 있었어요

웨이팅을 5분정도 하고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분위기도 좋고 현지인 로컬 체험을

하는 느낌이라 관찰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아침에 방문하면

모닝세트만 주문가능해요

주문가능한 시간은 오픈시간부터 오전 11시까지!

친구는 뒤에 돈까스세트를 탐냈으나

안된다고 해서

에그슬럿 세트 630엔과

프렌치토스트 세트 750엔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면 번호가 적힌 카드를 주는데요

계산할때 가지고 가면 돼요

위) 에그슬럿 세트

아래) 프렌치토스트 세트에요

프렌치토스트 세트는 퐁실퐁실하고

부드러운 계란물을 입힌 토스트에

달콤한 생크림과 시럽을 얹어서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미니샐러드와 반숙계란까지 있어서

영양소가 잘 잡혀있는 느낌~~

에그슬럿 세트에는

잘 구워진 토스트와

에그슬럿이 나오는데요

매쉬드 포테이토 위로 계란이 올라가는데

짭쪼롬하면서도 감자 본연의 맛이 잘 느껴져서

이색적이지만 맛있는 한끼였어요

 

분위기도 좋은데 가격도 착하고

히로시마에서 킷사텐을

체험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히로시마 아침식사로 추천드려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