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고양 한옥카페) 이태리약수터에서 여유만끽~!

by 노란오이 2021. 9. 22.
728x90
반응형

이케아를 들렀다가 분위기 있는 카페에 가고 싶어졌습니다.
근처에 카페들을 검색했는데 제가 느끼기엔 큰 특색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반경을 넓혀서 쭉쭉 검색하다가 한옥카페를 발견합니다.
그래~ 이곳이야! 이태리 약수터로 출발합니다.

오늘의 카페에 도착했어요. 주차장이 카페 뒤쪽에 널찍하게 마련되어있습니다.

여기가 특이한 점이 카페 및 식사도 가능하고 음식을 지참해와서 캠핑을 할 수도 있더라구요.
캠프파이어 신기해서 한 컷. 한 켠에는 고기를 구워드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여기가 바로 카페에요. 불빛이 은은하게 새어나오는게 따뜻한 느낌이나요.

입구앞에는 고양이 한마리가 여유를 부리고 있습니다.

옆에는 약숫물로 추정이 되는 샘터가 있어요.
여기서 받은 약숫물로 커피를 내려주셔서 이태리 약수터인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태리 약수터의 메뉴입니다.
약수터 커피를 2잔 주문합니다.

스테이크, 파스타도 팔고 있어요.
그도 그럴만한 것이 분위기가 좋고 조용해서 소개팅을 하기에도 안성맞춤이거든요.

쨔란~ 카운터를 중심으로 좌측에는 요렇게 예쁜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요.

우측에는 좌식 좌석들이 위치하는데요 전등이 독특하고 예쁘더라구요!
여기 창가에 앉아서 사진찍으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야외에 이 공간을 보고 이 카페를 오게 되었어요.
여기에 발도 담그시더라구요~ 지금은 조금 추워져서 저는 안했지만 여름에 오면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에서 사진을 백만장 찍고 다시 실내로 들어갑니다.

주문한 약수터 커피가 두잔 나왔습니다.
커피 샷 맛도 나는데 약수터 특유의 염소 맛이라고 해야하나요? 그맛이 오묘하게 둘다 느껴져서 신기했어요.

앉아서 커피마시면서 도란도란 얘기를 하다보니 어느새 저녁이 되었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더있으면서 여유를 즐기고 싶은데 저녁도 먹고 마트도가야하고 해야할 일이 많아요.

저녁을 먹으러 일어서봅니다. 저녁으로 숯불고기가 당첨되었어요.
이어지는 포스팅은 광릉불고기 원당점 포스팅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링크 클릭해주세요~
https://yellow-oi.tistory.com/137

분위기 좋고 여유로운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태리 약수터를 추천드립니당:)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