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튀김소보로 호두과자 솔직후기(soso)

by 노란오이 2021. 10. 2.
728x90
반응형

동생이 어디선가 사온 튀김소보로 호두과자.

집에 튀김소보로 사놨다고 해서 빵인줄 알았잖앙!!

개인적으론 빵이 더 좋기는 하지만 호두과자+튀김소보로의 콜라보라니 호기심이 들기 시작하네요~~

건강한 카놀라유로 만들었다고 합니당.

포장이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유~~

밑에 외국어가 잔뜩인데 해외 수출되고 있는 특허상품인가유? 저는 초면인데...유명한 명물이엇나!

이미 배고픈 동생님이 두개를 해치우고 갔습니다.

한 박스에 8개가 들어있어요.

따뜻하고 바삭하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에어프라이기에 180도, 5분정도 돌려주었어요.

그냥 호두과자보다 좀더 바삭바삭하고 단맛이 배가 된 느낌이에요.

새로운 맛과 식감의 조합이었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냥 호두과자가 맛있는 것 같아요.

메인과 메인이 만나서 주된 맛이 뭔지 좀 헷갈리는 맛이랄까유...ㅎㅎ

호두 맛이 묻히는 느낌이더라구요~~

호기심에는 한번 정도 먹어볼만 한 것 같아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