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오늘은 내가 조리사

마켓컬리 ) 조선향미 주문 후기

by 노란오이 2021. 7. 15.
728x90
반응형

골드퀸3호=조선향미를 유튜버 참피디가 맛있다고해서 궁금증을 가졌는데 편스토랑에서 어남선생도 추천해서 도대체 어떤맛일까 알고싶어졌다.
오랜만에 귀차니즘을 극복하고 밥을 직접해먹을겸 햇반과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확인 출발~~!

조선향미 골드퀸3호 1kg를 주문했다. 보통 100g에 220g의 밥이 나온다고하니까 8~10공기 먹을수 있으려나...ㅎㅎ

이천쌀, 고시히카리도 이기는 밥맛이라니 밥짓기도 전에 두근두근
취사시에 물을 10~15% 적게 넣고 취사하라고한다. 뜯었을때부터 누룽지 같은 구수한 향이 난다.
헐..뜯으면 냉장보관하는거 이제 봤네...상온에 놨는데 지금이라도 냉장고에 넣어야겠다...ㅎㅎ
이것이 블로그의 순기능인가

짜잔~밥 완성!
찰기가 촤르르 돌고 누룽지같이 구수한 맛이 난다. 밥만 먹어도 맛있는 맛이 이맛이구나~에헤라디야
밥을 자주 드시고 반찬을 꺼내서 함께 드시는분이면 강추!
면이나 밥대용 다른음식을 꽤 드시는 분이거나 반찬으로 찜,탕 같은 헤비한 음식을 선호하시는분이면 굳이 추천하지 않는다.

나는 배달음식+매운맛 러버라서 혀가 매일 마취중이라 햇반으로 충분할 것 같다.

일주일동안 먹어본결과 앞에말 싹 다 취소하고 맛으로는 진짜 강추!!
장점 너무 맛있어서 식사시간이 즐거움
단점 너무 맛있어서 밥 두공기씩 먹어서 꿀꿀이됌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