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오늘은 내가 조리사

아이디어스) 매콤 양념꽃게순살

by 노란오이 2021. 7. 19.
728x90
반응형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한 순살양념게장 후기(내돈내산)
예전에 다른 상품으로 순살양념게장을 주문한 적 있었는데 1인가구니까 처음엔 너무 맛있었는데 매일먹기는 지겨워져서 상해서 버린기억이 있다.
요 상품은 150g부터 구매 가능해서 딱 맛있게 먹을 것 같아서 주문했다. 보통 중국산이 많은데 국내산인 것도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

빙고씨푸드마스터이슬 순살양념게장 150g(매운맛) 10,000원 주문!!(가격이 착한데 배송비가 4000원인게 아쉽 ㅠㅠ)

주문한지 하루?이틀?만에 도착

아주 미니미한 사이즈 ㅋㅋㅋㅋㅋㅋ손바닥만하다.

뚜껑을 열면 통통한 게살이 가득 들어있다.
아쉬운점은 뚜껑을 열면 바로 본품이라 제품중간에 실링이 한번 더 있었으면 하는거...?

김이랑도 먹고요~ 참기름 필수!!!!(맛이 업글된다고 ㅜㅜ)

계란후라이 깻잎 넣어서 비빔밥으로 쒜킷쉐킷 먹고(참기름 넣으라고 해놓고 까먹음...바보)

세번정도 먹으면 끝나는 양인 것 같다.
와~미쳤다하는 맛은 아닌데 무난하고 먹기편함.
혼자 사는데 게장먹고 싶을때 먹기 좋은듯
당분간 게장 안먹어도 될 것 같아서 나름 만족:)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