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오늘은 내가 조리사

CJ 함흥비빔냉면 솔직후기-대기업의 맛!!

by 노란오이 2021. 7. 26.
728x90
반응형

요새 날이 엄청 더워지면서 폭염주의보로 전국이 들썩이고 있죠
무더운 여름남 시원한 냉면 한그릇이 생각나는데요~그래서 오늘은 많이들 구매하실 것 같은 냉면리뷰를 해보려고해요
대기업의 맛, CJ 제일제당의 함흥 비빔냉면 솔직후기 시작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여윽시 대기업! 매콤달콤해유 ㅎㅎㅎ

구성품은 참깨와 김고명, 전통냉면사리, 비빔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2인분이라서 각 두 개씩 자리하고 있음.

냉면사리를 비벼서 풀어서 50~55초 끓여준다음 찬물에 헹궈서 비빔소스, 김고명을 뿌려주면 완성.

냉면 짝궁은 계란이죠~저는 삶은계란대신 집에 있던 구운란을 넣어줬어요. 
얼음을 같이 넣어줘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역시 대기업의 맛입니다ㅎㅎ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입안에 싹 도는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김치나 무절이 오이를 올려주면 밖에서 먹는것과 진배없어유...(저는 없어서 못넣었어요우ㅜㅜ)

CJ 비빔냉면 구매를 고민중이시라면 추천드려요!ㅎㅎ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