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오늘은 내가 조리사

비비고 김치만두 + 비비고 사골곰탕 = 비비고 만둣국

by 노란오이 2021. 7. 27.
728x90
반응형

오늘도 간단만둣국으로 돌아왔어요.

저번에는 오뚜기 설렁탕+사조 김치만두라면 오늘은 CJ 비비고의 김치만두+사골곰탕으로 비비고 만둣국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맛이 얼마나 다른지 알아볼까유

만두하면 바로 비비고가 생각나죠. 수제만둣집 맛이래유~일단 포장지 비주얼로는 만두전골에 들어가는 만두랑 진배없어 보여요. 400g 한봉에 만두 8개가 들었습니다.

비비고 사골곰탕입니다. 실온보관이라서 보관하기도 편리하고 각종국물요리 베이스로 활용하기 너무 좋죠 ㅎㅎ

사골곰탕에 만두넣고 전일 치킨먹다 남은 파채와 통후추(순후추보다 싸서 샀다...)를 똬돻 때려넣어 주면 완성

어제도 말했지만 여윽시 대기업~! CJ 만두가 아주 튼실해용. 만두피가 얇고 속이 꽈아악 찼다구용.

만두 먼저 건져먹고 밥으로 마무리. 밥 사실 너무 많아....저도 아는데 냉동밥이라서 양조절을 할 수가 없었어유.

국물도 짭짤하기 맛있어서 음식물쓰레기 남기기 싫어서 나의 위장에 전부 투척해서 처리해버렸쥬.

오뚜기설렁탕도 80%이상 사골추출물이고 비비고 사골곰탕도 마찬가지인데 오뚜기 설렁탕이 뭔가 맑아보이지만 진한맛이고 비비고 사골곰탕은 호불호 없을 깔끔한 맛이에요. 제 입맛엔 비비고가 더 맛있는듯ㅎㅎㅎㅎ

 

김치랑 먹으니까 전부 클리어 가능. 굿굿 좋은 식사였다. 배부르니까 기절합시다.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