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고/할인정보

아고다 10월 할인정보 카카오페이로 할인받자

by 노란오이 2021. 10. 4.
728x90
반응형

숙박예약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가 아고다 아닐까 싶어요.

어플 1위는 야놀자라고들 하지만 저는 아고다를 많이 이용하는편이에요!

카카오페이 접속 혜택란에 스크롤을 쭈우욱 내려주면 아고다 발견!

혜택링크로 들어가면 요런 화면이 나옵니다.

배너에는 9월할인으로 뜨는데요~ 걱정마세요 제가 해봤는데 10월에도 할인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10월중 숙소를 검색해주었어요. 제주도 가고싶은 저의 마음을 조금 반영해 보았습니다.ㅎㅎ

요게 조금 달라진 부분인 것 같아요. 처음 화면에서도 할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결제도 간편하게 바뀌었더라구요.

할인정보를 처음부터 볼 수 있는점이 매우 마음에 드네요. 아주 좋아용 ㅎㅎ

결제창에서 지금결제& 카카오페이를 선택해주면 할인 완료!

전에는 카카오페이를 누르고 카드번호 입력하고했는데 바로 카카오페이창으로 연결되니까 편리해요!ㅎㅎ

할인내역이 궁금하실 수 있잖아요오?

총금액을 누르면 할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5%할인이라더니 17%할인을 적용해줬나봐요. 개이득.

10월 아고다할인 카카오페이로 받는 법이었습니다.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