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용산 아이파크 맛집] 크리스탈제이드에서 딤섬! (+메뉴추천)

by 노란오이 2022. 7. 14.
728x90
반응형

토르를 봤는데 귀여운 딤섬신이 나와서 오늘 저녁으로는 딤섬이 당첨되었다.

아이파크몰에서 크리스탈제이드와 팀호완이 유명해서 어딜갈지 고민했는데 영화 끝나는시간이 팀호완 브레이크 타임이었다. 고민할 필요도 없이 크리스탈제이드로 고우고우!

메뉴 고민을 하시는분들을 위해 결론부터 말하자면

몽콕식튀김만두, 소룡포, 게살옥수수스프 추천합니다!!

마파두부는 soso에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관 7층

7층에 위치한 크리스탈 제이드 도착!

식기세팅되어 있구요~ 옆에보이는 태블릿 피씨로 주문가능하다!

소룡포 샘플러도 솔깃했는데 호기심이지하는 생각에 오리지날로 주문.

그리고 영화보니까 좀 추웠어서 따끈한 음식 먹고 싶어서 게살 옥수수 스프 담고 튀긴건 진리니까 몽콕식 튀김만두도 시켰다.

요렇게 시키니까 셀프 코스요리 완성

스프-소룡포&튀김만두-마파두부밥. 좋다좋아!

몽콕식 튀김만두 강추!!!!!! 뒤에 말하겠지만 후...JMT

간장 따라주고요. 여기 간장은 새콤한맛이 기본적으로 강했다.

게살 옥수수 스프가 먼저 나왔다.

농도 걸쭉하고 짭짤하니 게살 건더기도 몇 보이고 굉장히 만족스러웠음.

내가 여기에 온 이유 = 소룡포

톡 터트려서 육수 후루룩 먹어주고 만두 먹어주면 천국.

너무 맛있긴한데 많이 먹긴 좀 느끼해서 둘이서 6개정도가 적당한듯.

마파두부와 계란볶음밥 세트. 계란국도 같이 나온다.

예상과는 다르게 마파두부는 전혀 매운맛이 없었다. 무난한 메뉴. 다음엔 마라탕면 먹을듯

이것이 몽콕식 튀김만두.

몽콕이 홍콩에 위치한 지역이라는데 이거 진짜 맛있다.

물론 하나에 3천원이 넘는 거대한 몸값을 가지고 있지만 추천!

겉에 피가 얇고 바삭 하면서 안에 부추와 돼지고기소가 들어있는데 너무나 맛있었다.

몽콕식튀김만두, 소룡포, 게살옥수수스프는 다음에도 주문할생각이다:)

 
오늘의 돼지런한 일기 끝!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