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광명 이케아 조식 오픈런으로 크로크무슈&불고기 볶음밥

by 노란오이 2022. 10. 20.
728x90
반응형

이케아에 조식세트가 있는지 오늘 처음 안사람? 저요!!

어쩌다가 이케아에 가게됐는데 조식세트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다.

하지만 내가 방문한 날은 재료수급 안되어서 조식 주문 불가!

아침 10시가 오픈이었는데 30분부터 입장해서 줄서있는 것도 신기했다:)

친구한테 '이케아 오픈런 = 조식' 이라고 말해줬는데 못믿더라.

근데 진짜임ㅎㅎㅎㅎㅎ

오픈런으로 겟한 나의 조식.

크로크무슈 + 양송이 스프 + 아아

여긴 아메리칸 밥상이고

불고기볶음밥+치킨 윙 4조각

여기는 코리안 밥상임.

조식으로 돈가스를 고민하던 그는 돈가스가 작다고 치킨을 택했다.

불고기볶음밥은 애기들이 좋아할 것 같은 달달함이 있었다.

크로크무슈는 쏘쏘했음.

양송이스프는 셀프배식이라서 양많이 뜰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다.

다들 듬뿍 배식해가시더라 ㅋㅋㅋㅋ

조식 먹고나니까 쇼핑할 기운 뿜뿜!!!

이날 친구는 테이블을 겟또해갔다. 오자고 한건 난데 나는 물건 추천만 해줬다. 호호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