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2.11 JEJU

2박3일 겨울제주여행(식과함께, 원앤온리, 크리스마스박물관)

by 노란오이 2022. 12. 20.
728x90
반응형

2박3일 제주여행의 마지막 날이 밝았습니다.

해산물 헤이터지만 갈치조림은 먹어봐야지.

오늘의 아침은 식과함께로 결정함. 미리 말하는거지만 여기 진짜 너무 맛있음. 근처면 꼭 가는걸 추천!

어제 산방산 탄산온천 왔던길을 다시 오는군

주차장 굉장히 협고한 관계로 길가에 눈치껏 주차하기

★매주 목요일은 휴무★

#식과함께영업시간 : 9am~9pm / 브레이크타임:4~5pm

고등어조림과 갈치구이를 맛볼 수 있는 갈치정식도 굉장히 끌렸지만 여기 온 이유는 갈치 조림이지!!

갈치조림 2인분 주문함. 제주도 생갈치만 사용하신다는데 2인 3만원의 알흠다운가격♥

갈치정식이랑 갈치조림은 1인분도 가능하다고 하셨다

반찬도 특색있고 하나같이 맛있었다. 양도 엄청 많이 주셨음

갈치가 보이는데 본격적으로 건져볼까?

쑤~우우우욱!

겁나 크고 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흥분을 가라앉혀줍시다

갈치토막 반절은 잠수중임

갈치조림 양념이 미쳐서 밥2공기 먹고 싶은맛임

간식에 저녁까지 야무지게 계획해놔서 1인분만 딱 먹으려고 했는데 도저히 안되는맛이라 한공기 추가주문함

다른테이블도 다같이 공기밥 추가주문해서 죄책감이 덜해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진짜 맛있음

나중에 또 올거야

어제 왔던 해변 다시옴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산방산이 보이는데 웅장하다

산방산 앞에 미니미

원앤온리 카페가 바로 이곳에 위치함

바다뷰 너무 예쁨. 오전시간에 갔는데도 사람들로 북적북적했음

카페 인테리어도 예쁘고 뒤에 산방산 너무 멋짐

오늘도 커피는 테이크아웃

다음 목적지는 크리스마스 박물관

오늘 비온다고 해서 실내관광지로 알아봤는데 날씨 모얌?

비온다매!!!비온다매!!!

365일 미리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기념품 구경도 즐겁고 나도 여기서 몇가지 아이템을 사왔다.

크리스마스 와인, 맥주도 팔고 있어서 크리스마스 시즌에가도 참 좋을 곳!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