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무한리필 간장게장 도봉산역 맛집 짜지않은 "옹기 꽃게장"

by 노란오이 2023. 2. 22.
728x90
반응형

도봉동에 맛있는 무한리필 간장게장집 다녀왔어요!
원래 송파에 있는 옹고집 꽃게장 갔었는데 코로나를 이기지 못하고 없어졌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집근처에 있는 무한리필집 찾아서 갔는데 여기 진짜 맛있어요!!
원래 다니던 곳보다 나았어요
오늘의 간장게장 리뷰 고고~

*옹기꽃게장
주소: 서울 도봉구 도봉산4가길 14-9
영업시간:11:00~21:00
전화: 02-3493-8201

도봉산역 1번출구에서도 접근성이 좋은 꽃게장집이에요
저는 차를 가지고 갔는데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거기에 주차했습니다!

얼른 안으로 들어가볼게요!

가게 안이 널찍하더라구요 ㅎㅎㅎ
단체로 와도 될 정도로 널따란 홀이 있었습니다

간장게장 무한리필은 성인 21,000원 / 한상차림은 15,500원 입니다.
저는 게장킬러이기 때문에 무한리필로 주문해줬어요
그런데 메뉴에 짜장밥이 있네요?? 왠 게장집에 짜장면이냐고 생각했는데요

벽에 붙은 메뉴보고 이해가 됐어요 ㅎㅎ
어린이들을 위한 짜장밥 메뉴더라구요
옹기꽃게장은 게장 판매및 택배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었어요

기다리던 게장이 나왔습니다.
간장게장이랑 양념게장 보니까 군침이 돌면서
바로 계란후라이(2개 1,000원) 주문했어요
기본찬인 부침개도 맛있었는데 추가로 리필가능합니다!
여기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부족한거 없는지 보시면서
말안해도 다 챙겨주셨어요 ㅎㅎ

매콤한 양념이 일품이던 양념게장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먹어봤던 양념게장이랑 뭔가 양념이 다른데 감칠맛이 진짜 대박이었어요
같이 갔던 친구는 이거때문에 밥 세공기 먹었어요
제가 먹어봤던 양념게장중에 1등입니다

알이 가득한 간장게장입니다.
게 사이즈는 작지만 굉장히 알찼어요
껍데기 세개나 주신거있죠??
같이간 친구는 간장게장을 별로 안좋아해서 게이득 ㅎㅎ
저 혼자 세개를 전부 차지했습니다

게장에 감탄중이었는데 주문한 계란후라이가 나왔습니다
저는 반숙, 친구는 완숙으로 요청했어요 ㅎㅎ

게딱지 내장 쓱쓱 덜어서 밥 넣고 날치알 넣고 간장 쪼로록에 반숙계란 넣어서 섞어줬어요
그리고 그걸 김으로 싸먹으면 진짜 행복이 멀리있지 않음을 느껴요 ㅎㅎㅎㅎ


요렇게 쭉싸면 안에 게살이 쭉~나온다구요

다시 군침이 도는 비주얼이네요 ㅜㅜ 또 먹고 싶어요

간장게장은 3번정도? 양념게장은 4번정도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리필해도 한개도 안짜고 너무 맛있었어요
중간중간 신경써주시면서 요청안해도 리필해주시는 친절함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이제 게장 먹고싶은날은 여기만 올거에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