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태릉입구 국밥 맛집, 더글로리 촬영한 나의 또갈집 "태능설릉탕"

by 노란오이 2023. 3. 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동네 맛집!!

태릉입구 근처에서 점심 먹으려고 맛집 서칭하다가

발견한 태능설렁탕

여기 배민리뷰며 각종리뷰 전부 호평일색이라

너무 궁금해서 직접 가봤습니다!!

과연 태릉입구 맛집일지 두근두근

입구부터 맛집포스 좔좔흐르는 태능설렁탕

태능설릉탕
서울 중랑구 공릉로 65 1층 태능설렁탕
📍영업시간 24시간!!!(브레이크 타임 16:00 ~17:00)
📍전화: 02-971-1511
📍배민 배달 가능
 
 
 
 
 
 
 
 
 
 
 
 
 
 
 
 
 
 
 
 
 
 
 

태릉입구 맛집 태능설렁탕

더글로리 출연 맛집

김치 대박 맛있음!!! 국밥러버라면 꼭 가보세요!

넷플릭스 더글로리 4화 방영 촬영지라고 하네요

입구부터 왕크게 써있는 매운갈비찜도 맛있을거같은데

고민을 하며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한자리 남았는데 운 좋게 차지했어요!

태능설렁탕의 메뉴에요!

설렁탕과 매운갈비찜 사이의 내적갈등

리뷰에서 설렁탕이 호평일색이어서

고민 끝에 설렁탕(9.0) 2그릇을 주문했어요

김치랑 무김치를 항아리째로 주셨어요

앞접시에 김치를 덜어먹으면 되는데

진짜 맛있어서 먹다보니 결국 다먹었어요!

김치가 맛있는걸 보니

국밥도 필시 맛있을거에요

이미 내 마음속 맛집으로 인정ㅋㅋ

김치 맛집 = 국밥 맛집

드디어 뽀얀 육수의 설렁탕 등장!!

딱 보기에도 설렁탕의 육수가 엄청 찐해보였어요

파 토핑을 아낌없이 때려넣어줍니다 ㅎㅎ

태능설렁탕의 설렁탕에는

고기도 가득 들었어요 ㅎㅎ

본격적으로 먹어볼게요!

 

설렁탕의 근본인 소면을 먼저 호로록 먹었어요

설렁탕의 근본이 왜 소면이냐면

친구가  옆에서 설렁탕의 근본은 소면이래요 ㅋㅋ

소면에 고기랑 김치 얹어서 한젓가락 먹어주면

아주 행복해집니다 ㅋㅋㅋ

이건 집나간 입맛도 돌아올 맛이에요

 

밥까지 야무지게 팍팍 말아서 먹어줄게요

잘 먹고 있나 싶어서 곁눈질하니

이미 폭풍먹방중 ㅋㅋㅋㅋㅋㅋ

입도 작은데 탑처럼 쌓아서 먹고 있길래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저도 질 수 없죠!!

김치 얹어서 냠냠

저는 매콤 짭짤한 배추김치

친구는 시원한 무김치를 집중 공략했습니다!

국밥 러버이지만 이렇게 국물까지

전부 먹어본적이 많지 않았는데

태릉설렁탕의 설렁탕은 진짜 맛있었어요!!

왜 이제 알았는지

그동안 못먹은 설렁탕이 안타까울정도... ㅎㅎ

 

 

순삭하고 주위를 둘러보니

저희 또래부터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밥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태능설렁탕

태릉입구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저는 배민으로 또 시켜먹을 예정입니당 ㅎㅎ

*100% 내돈내산 리뷰*

▼상봉역 24시간 100년 설렁탕집과의 비교는 아래 링크!▼

https://yellow-oi.tistory.com/305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