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3.06 Fukuoka

유후인 기념품, 플로랄빌리지, 미르히, 고에몬 치즈타르트 바움쿠헨

by 노란오이 2024. 4. 2.
728x90
반응형

유후인에서 인생 카레집을 방문하고

다음은 유후인을 구경하면서 간식을 먹기로 했어요!

역시 밥을 먹으니 든든한게 신나더라구요

눈여겨 봤던 유후인 기념품샵 방문!

카라스노모리

여기에 진짜 귀여운 아이템이 한가득이더라구요

귀여워~귀여워!! 하다보니까

시간 순삭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개구리가 연꽃을 들고 있고

테루테루 보즈가 달려있는게 귀여웠는데

연꽃 녹슬까봐 부엉이를 샀어요

(행복과 행운을 가득 가져다 주십쇼)

 
 

T친구의 기다림 속에 쇼핑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간식쇼핑을 나서려는데

관광 버스를 맞닥뜨렸어요 ㅋㅋㅋㅋㅋ

바로 미피하우스 앞에서!

버스가 줄줄줄 계속 오길래

돌아가기로 합니다

오! 그런데 바로 옆이

유후인 플로랄 빌리지네요!?

사람들이 많은걸 보니 유명한게 분명해

안으로 들어왔어요

 

헤드위그도 보이고

물을 둥둥 떠다니는 오리도 보이더라구요

알고 보니 뒤에는 올빼미 동물원이있어요

 

귀여운 다람쥐도 볼 수 있어요

다람지 뭐먹는거 진짜 열심이에요

양손으로 옴뇸뇸 하는게 귀엽더라구요 ㅋㅋ

뒤쪽으로는 소품샵이 있어서

구경하면서 걷기 좋아요

 

키키 귀여웟!!

하지만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건 없었어요

(얼어붙은 감성의 소유자)

 

무민이 있는걸로 보아

여기도 기념품샵인거 같은데

기념품 쇼핑에 지친 한 친구를 위해

구경은 이쯤하고 간식 먹으러 갈게요~

 

마지막 사진을 남기고

유후인 빌리지 안녕~~

 

이 날 날씨가 흐렸는데

흐린날만의 감성이 있는거 같아요

다음은 또념품샵...

이거 애기들 가지고 노는 장난감이라고해서

시도해봤는데 앞뒤로 맞추기 쉽지 않더라구요?

애기들 대단하네!

첫번째 디저트로 당첨된

치즈타르트와 에그타르트

첨에 치즈타르트 2개 꺼내주셔서 엥?했어요

아무래도 치즈타르트가 좀 더 잘나가나봐요

 

치즈타르트와 에그타르트에요

치즈의 눅진함을 좋아한다면 좋아할거 같아요

저희는 셋이 나눠서 먹었는데요

치즈의 뒷맛이 오래 남더라구요

맞은편에 바움쿠헨 매장이 있어서 들어왔어요

엥 여기도 고에몬이네요!?

후쿠오카 하면 바움쿠헨이라서

플레인으로 구입했어요

 

ㅇㅇ아 선물샀어!!

얼른 반갑게 뛰어나와서 맞이해줘

다음은 미르히!

여기는 셋이 입을 모아 꼭 먹자고 했던 디저트에요

푸딩이 진짜 맛있어보이더라구요

푸딩 세개주세요!! 했더니

직원분이 에에-?세개요? 하셔서

푸딩 세개 먹는게 이상한가 싶더라구요 ㅋㅋㅋㅋ

저희 1인 1개 먹을거에요

저 혼자 먹을거 아니란 말이에욤

사실 푸딩보다 케이크를 많이 드시는듯했어요

득템한 저의 푸딩

제가 열심히 사진 찍고 있으니까

본인도 찍어달라는 친구의 손이 등장했어요 ㅋㅋ

두개 좀 힘들어보이는데!?

사진에 대한 의지 높게 쳐드립니다

유후인에서 커피먹겠다고

스타벅스에서 커피도 안마시고 왔는데

어느새 버스 탈 시간인거에요!!

급한대로 자판기 커피 마셨는데

진짜 시원하고 치즈케이크 쑥 내려가는게

진짜 행복했어요

이제 푸딩을 먹어볼게요!

촉촉하니 밑에 깔린 시럽까지

한번에 푹 떠서 먹어주면

달다구리하니 맛있어요

빠르게 먹고 다시 텐진으로 돌아갑니다~

엔화 환율이 좋아서 지금 산큐패스를 미리 예약하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더라구요

제가 예약한 산큐패스 예약링크 첨부해요

https://api3.myrealtrip.com/partner/v1/marketing/advertising-link/dRb4c9

 

후쿠오카 교통패스 - 산큐패스 모음 (북부규슈 2/3일권, 남부규슈 3일권, 전규슈 3/4일권)

후쿠오카 여행 필수품으로 고속버스 그리고 일반 노선의 버스와 선박까지도 자유롭게 이용해 보세요! [이 교통패스의 매력 포인트!] • 규슈 지역의 교통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www.myrealtrip.com

*마이리얼트립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텐진역 저녁, 신신라멘 포스팅으로 만나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