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3.06 Fukuoka

후쿠오카 텐진역 라멘 맛집 신신라멘 본점 먹고 돈키호테 쇼핑

by 노란오이 2024. 4.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노란오이입니다!

유후인을 둘러보고 산큐패스를 이용해

다시 텐진역으로 돌아왔어요

 

이 날 비가 조금씩 와서 국물요리가 땡겼는데요

일본에 왔으니 라멘 먹어줘야죠

후쿠오카에 이치란라멘 본점이 있지만

친구가 이치란 빼고 다른 라멘이 먹고 싶다고해서 방문한

신신라멘 본점 리뷰 시작할게요

알아보기로는 웨이팅 라멘 맛집이라던데

오잉 사람이 없더라구요?

제대로 찾아온거 맞나하는 생각부터 들었어요 ㅋㅋ

(나중에 나올때 보니 줄이 촤라락 서있었어요 뿌듯!)

 

앞에서는 라멘 홍보 기계가 움직이는데

연식이 좀 있는지 끼익끼익 하는중이에요

오래된 라멘집인건 확실하네요 ㅋㅋ

안으로 안내받았어요

바좌석과 테이블좌석이 있고

바좌석에서는 요리하는걸 볼 수 있었어요

 

알고보니 여기도 한국인에게 유명한 라멘 맛집이었어요

한국어 메뉴판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ㅋㅋ

가격이 착한편이라 부담없이 주문가능해요

 

라멘1,

계란라멘2,

볶음밥1,

만두1

주문했어요

테이블에는 뭔가 첨가할 수 있는

간장 소스들이 가득한데

벽에 뭔지 친절하게 써있어서

원하는대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해요

마늘이랑 라오일은 한국인이라면 눈여겨 봐야해요

라오일 넣으면 매콤한게 탕탕 입맛저격 하거든요

옷걸이 뒤로 사인도 많아요

유명한 일본인이려나요!?

깔끔해보이는 라멘이 나왔어요

챠슈도 큼지막한게 맛있더라구요

 
 
 

면은 다른 라멘집보다는 얇은편인데

그래서 간이 더 잘 배인 느낌이 있어요

면에 챠슈를 같이 싸서 먹어주면👍👍

볶음밥도 나왔어요

특색있진 않지만 무난한 맛이에요

라면엔 교자

일본판 고향만두 같은 느낌이에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다 먹지 못했어요 ㅋㅋㅋ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저는 이치란이 좀 더 입에 맞았지만

친구는 신신라멘에 더 맛있다고 했어요

보통이상의 깔끔한 맛의 텐진역 라멘이에요

다만...에어컨 청소만 좀 했으면 좋겠어요 ㅜㅜ

밥 먹고 쇼핑타임

드럭스토어가 더 싸다고도 하는데

물건 다양하게 한번에 사려면

돈키만한데가 없죠

텐진역 돈키호테 본점으로 갔어요

이치란, 카베진, 불닭야끼소바 등등

부지런히 담았어요 ㅎㅎ

살거 없다고 했지만

막상 가면 가득 담게 되더라구요

하나 남았던 초야 유즈슈

저녁에 먹고 행복하게 잠들었어요

다자이후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신신라멘 #후쿠오카라멘 #텐진역라멘 #교자

#텐진역라멘맛집 #텐진역맛집 #돈키호테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