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3.06 Fukuoka

일본 여행후쿠오카 유후인 맛집 인생카레 키쿠스케 kikusuke

by 노란오이 2024. 4.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노란오이입니다!

산큐패스로 버스를 타고 도착한 유후인

유후인에 도착하니 점심시간이라서

배가 엄청 고팠어요

맛있는거~맛있는거~ 무조건 맛있는거!!

외치던 저와 친구들은

각종 사이트를 찾고 찾은 끝에

존맛존맛존맛!!이라는 리뷰를 발견하고

(일명) 존맛좌에 이끌려

카레우동을 먹으러가기로 했어요

시내에서 벗어난 한적한 길로 진입

북적이는 곳을 벗어나서 오히려 좋더라구요

지나가다가 예쁜 수국도 발견했어요

역시 여름인가 싶더라구요

후기에서 웨이팅이 있다고해서

두근두근하며 방문했는데

다행히 웨이팅이 없었어요

저희 뒤로 쭈루룩 웨이팅이더라구요

운이 좋았어요 ㅋㅋㅋㅋ

가게 내부도 일본 분위기 뿜뿜하죠

저희는 창가자리로 착석했어요

 

산초 카레우동은

크게 적과 백

계절야채와 떡치즈로 나뉘어요

여름에만 하는 냉카레우동도 있지만

음식은 따뜻해야 제맛아니겠어요

 

이해를 돕기위해서 사진도 메뉴에 있더라구요

메뉴 추천해드릴게요

무조건 백에 계절야채로 주문하세요

매운거랑 산초 좋아하신다구욤??

그러면 백에 계절야채로 주문하세요

백에 계절야채 외우시는거에요^-^

 

무더운 날씨였는데

얼음물을 주셔서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창밖에 바람도 솔솔부니 너무나 좋았어요

이번 여행 내내 잘쓴 나의 가방

먹는얘기 쓰면서 보니까

왕 교자 같기도하네요

창밖으로는 산이 보이는게

경치가 멋있더라구요

뷰만 봐도 이미 힐링되는 기분~

우동을 직접 제면한다고 들었는데

그래서인지 주문하고

꽤 오랜시간이 걸렸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백 계절야채 카레우동이에요

비주얼부터 넘나 맛있어보이는것

여기 오길 잘했다 셀프칭찬

맘속으로 일단 해주고요

플레이팅도 깔끔 그자체라 좋더라구요

 

배고프다고 했으면서

먹지는 않고 사진 삼매경에 빠져버렸어요

 

카레 밑쪽으로

탱글탱글한 우동면이 들어있어요

자가제면이라더니

우동면 진짜 탱글탱글한게

쫀득하고 너무 맛있어요

야채도 진짜 대박이에요

구워서 나왔는데 풍미 대박이고

식감도 좋고 안먹는 가지호박

여기선 없어서 못먹어요

우동면이 계속 나와서

배터질 지경인데

맛있어서 젓가락질을 멈출수 없어요

이날까지 먹었던 그 무엇보다 맛있었어요

나중에 여행끝나고 친구들이랑 말한건데

여기가 가장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버섯도 너무 맛있어요

우동을 다 먹는다고 끝이 아니에요

밥을 먹고 가야죠?

미니미니한 밥에 마늘 후레이크가 나와요

배불러서 밥 2개만 요청했는데

3개 나왔어요 ㅋㅋㅋㅋ

근데 양 보니까 3개 오히려 좋아ㅏㅏㅏ

밥 넣고 후레이크 넣고 쓱 비벼먹으면

마늘후레이크가 다했습니다

카레에 마늘후레이크 넣으면 찐맛이잖아요?

바로 그 맛이에요

모야 여기... 후식까지 챙겨줘요

파인애플맛 젤리로

입가심까지하고나면 진짜로 끝이에요

존맛좌님 인정합니다..!

어디사는 누군진 모르겠지만

사...사랑해욧

유후인 오게 되면 무조건 또가려구요

그 전에 문안닫게 제발 가주세요

유후인 여행에서 이용한 산큐패스 구매는 마이리얼트립에서 했어요

https://api3.myrealtrip.com/partner/v1/marketing/advertising-link/o55qQQ

 

후쿠오카 교통패스 - 산큐패스 모음 (북부규슈 2/3일권, 남부규슈 3일권, 전규슈 3/4일권)

후쿠오카 여행 필수품으로 고속버스 그리고 일반 노선의 버스와 선박까지도 자유롭게 이용해 보세요! [이 교통패스의 매력 포인트!] • 규슈 지역의 교통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www.myrealtrip.com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