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3.06 Fukuoka

산큐패스로 후쿠오카 텐진역에서 유후인 가는법

by 노란오이 2024. 4. 1.
728x90
반응형
 

텐진역 3층에 텐진터미널이 있어요

이 중에서 유후인은 5번이에요

히타, 벳푸, 오이타 가시는분들도 5번입니다!

저는 인포메이션에 물어봤는데

한글로 다 써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일본어 몰라도 주위만 둘러보면

다 알 수 있는 신기한 일본여행이에요

전광판도 한국어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

홈페이지에 나와있지만

여행 계획짜실 파워J분들을 위한

텐진역에서 유후인 가는 시간표 투척!

유후인은 노란색 가운데 시간표를 참고하면돼요

10:25 텐진->유후인

16:30 유후인->텐진

저희는 이렇게 티켓끊었는데

일정이 알찼고 타이트했어요

유후인까지 가는데에 편도

2시간이 소요되기때문에

실제로 있었던 시간은 4시간쯤 돼요

 

버스 탑승까지 시간이 남아서

주변을 둘러봤어요

하나 트래블로그 카드를 챙겨와서 반가웠던

세븐뱅크! 텐진터미널에도 있어요

(자꾸 세븐일레븐뱅크라고 했는데 세븐뱅크였어요)

버스 티켓 구입은 기계화 되어있더군요

저번에 전주 여행가니까

전부 기계화 되어있던데

요새는 무인기계화가 추세인가봐요

자리 좋은 곳엔 귀신같이 나타나는 스타벅스도 있었어요

커피 마시고 싶었지만

유후인 가서 먹기로 했어요

드디어 유후인가는 버스 탑승합니다!

나중에 안건데 버스가

텐진 - 하카타 - 공항 - 유후인

순서로 가더라구요 ㅋㅋㅋ

뒤쪽 정거장에서 탈수록

가는 시간은 단축된다는 사실

일본은 터미널 승차장이 3층에 있어서

빙글뱅글이 엄청나더라구요

 

산큐패스 보여드리고 탑승하려고 하였으나

시내버스와 동일하게 내릴때 보여드리면 돼요

버스 앞에서 직원이 예약자이름과

좌석 확인하고 버스에 탑승해요

유후인가는 버스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 있는 버스라니 엄청나

어떤지 궁금했지만

아무도 이용하는 사람이 없었던 화장실ㅎㅎ

다른분들 포스팅에도 화장실 후기는 못봤어요

혹시 이용해보신분 있으려나요??

 

버스 앞에는 컵홀더가 있었어요

그냥 스타벅스에서 커피살걸 ㅜㅜ

버스에 프리와이파이도 있어요!

일본에는 버스에 와이파이도 된다!고

친구한테 말했더니

우리나라도 된대요 ㅋㅋㅋㅋㅋ

엥 진짜? 왜 몰랐지

우리나라에선 와이파이 안 찾아다니면서

해외만 가면 데이터의 압박으로

와이파이 미친듯이 찾아다녀서 그런건가요 ㅋㅋ

와이파이 이용 못하는 사람 없게하려고

자리마다쓰고 버스에 대문짝만하게 붙여놨네요 ㅋㅋ

갈때탄 버스는 신형이라 USB로 충전가능했고

돌아올때 버스는 구형이었는데

110V로 충전가능했어요

물론 충전기고 뭐고 아무것도 들고 오지 않은 저...

콘센트며 USB 있는지 몰랐어요

혹시 휴대폰 버스에서 충전하실분들은 선 챙겨가세요!

매일 창밖으로 보는 하카타역

숙소를 하카타역으로 잡을걸 그랬나?하는

생각이 잠시 들었어요

공항을 지나 시내를 빠져나오니 바로 시골이에요

자연친화적인 소도시라서 버스타는 사람도

내리는 사람도 없어요

유후인 가는 버스는

거의 한국인 중국인 전용인듯해요

버스에서 들리는 언어가 죄다 한국어랑 중국어 ㅎㅎ

창밖을보면 삼각형의 삐죽솟은 나무들이 많은데

레고도 아니고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저 나무 아시는분???

이름이 궁금했지만 끝까지 알아내진 못했어요

2시간 소요 끝에 유후인에 도착했어요

제가 예매한 산큐패스 링크 아래에 남겨요

https://api3.myrealtrip.com/partner/v1/marketing/advertising-link/S48HLR

다음은 유후인에서 만난

인생카레우동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