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3.06 Fukuoka

한적한 다자이후 카페 일본 감성 가득 렌가야 커피 (rengaya coffee)

by 노란오이 2024. 4.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노란오이입니다!

오늘은 다자이후에서 간식을 먹고 들린 카페

렌가야커피 후기에요:)

다자이후 근처에 있는 카페들은

관광객이 많아서 엄청 북적이는데

반대편으로 내려오니 한적하고 여유롭더라구요

입구부터 자갈 깔려있는거 너무 예쁘고요

렌가야 커피에 도착하면 이런 느낌이에요 ㅎㅎ

아늑한 느낌 뿜뿜하죠

다람쥐 소품도 귀여워요

 

내부로 들어오니

층고가 높아서 답답하지 않더라구요

메인스트리트에서 벗어난 곳에 있어서 그런지

저희 말고는 한두팀 정도 밖에 없어서

여유롭게 즐기다가 왔어요

 

일단 북적북적한 다자이후 사람밭에서

빠져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여유롭고 한적한 다자이후 카페 찾으시는분들에게

완전 추천해요!

이 자리도 마음에 들었는데

저희는 3명이라서 패스했어요

날이 좋으면 마당에 있는 자리도 괜찮을거같은데

여름이라 덥기도하고 비가 내리기 시작해서

실내에서 여유를 즐기다 가기로 했어요!

 

착석하면 메뉴판을 주세요

커피플로트1개, 메론소다1개

커피와 케이크가 같이 나오는 세트 1개 주문했어요

케이크는 치즈와 초코가 있었는데 초코로 골랐어요

주문 받으시면서 한국에서 왔냐고 물어봐주시고

웰-컴해주셨던 사장님 친절그잡채였어요

공간마다 예쁜 소품으로 꾸며져있어서

둘러보기만해도 예뻤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에 오면 더 예쁠거 같아요

 

외국에 오면 자꾸 찾게 되는 와이파이도

벽에 큼지막하게 있더라구요

한국에서는 잘 찾지도 않으면서

와이파이 표시 너무 반가워요 ㅋㅋ

디저트를 한개 시켰더니

자리마다 포크와 물티슈를 세팅해주셨어요

귀여운 초코케이크가 나왔어요

 

케이크에 종이학 센스 뭔데 ㅋㅋㅋ

플레이팅이 아기자기 귀여워요

 

모든 메뉴가 나왔으니 떼샷을 찍어줍니다

요건 커피플로트인데

메뉴 주문하느라 정신없어서

당당하게 아이스플로트 주세요!!해서

아이스플로드요??했는데

네네!! 아이스플로트!!했는데

친구가 옆에서 커피플로트..해서

아아! 커피플로트!!

다행히 받을 수 있었던 저의 커피 ㅜㅜ

아이스크림도 좋아하고 커피도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에요!!

친구가 시킨 메론소다

메론소다에도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요

위에 별사탕 토핑 귀엽죠

케이크 옆에 있는 데코들은

과일에 슈가파우더 뿌린거더라구요

그냥 귀여워!!

이렇게 다자이후에서의 여유를 보내고

저희는 하카타역으로 돌아가 저녁을 먹었어요

하카타역에서의 마지막 저녁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