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4.02 Nagoya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2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샤워실, 수면실 NAP ZONE

by 노란오이 2024. 5.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노란오이에요

나고야로 여행을 가게 되면서

진에어를 이용하게 되었는데

진에어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있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으로 인천공항 2터미널을 가게되었어요

2터미널은 확실히 1터미널보다 쾌-적 하더라구요

 

*인천공항 2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일 끝나고 바로 공항으로 와서

비행까지 시간이 4시간 넘게 남아서

카운터에서 짐붙이고 라운지로 향했어요

출국시간 많이 남아도 항공사 카운터에서

수화물 미리 붙일 수 있어요!!

2터미널은 셀프백드롭이 없어서

캐리어 미리 붙일 수 있나 궁금했는데 가능했어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라운지는

스카이허브라운지, 마티나라운지,

마티나골드라운지가 있는데요

저희는 마티나 라운지로 향했어요

출국장 가운데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좋아요

인천공항 1여객터미널 마티나 라운지보다

더 넓고 좌석도 많았어요

가장 안쪽으로 음식

중간쯤에 음료, 주류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마티나라운지 음식

가볍게 식사 시작하기 좋은 샐러드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볶음밥이나

알밤, 소시지, 베이컨

떡볶이, 순대 등 분식류도 있었어요

여행가게 되면 떡볶이가 생각나더라구요

여행전 미리 뿌시고 가기 딱 좋아요

 

위에 비었던 접시인 미트볼과

라따뚜이도 금방 채워주셨어요

음식이 소진되면 빠르게 채워주셔서 좋았어요

바로 채워진 음식은 뜨끈뜨끈해서

더 맛있으니 갓 나온 음식을 공략하세요!

그리고 어르신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비빔밥 코너도 있어요

 

간단하게 먹기 좋은 시리얼도 있어요

디저트는 거의 안먹게 되던데

이 날도 역시 안먹게 되더라구요

과일은 용과, 오렌지, 패션후르츠가 있었어요

마티나라운지 음료/주류

음료와 주류는 중간쯤에 마련되어 있는데요

맥주 우측으로 레드와인

화이트와인이 앞 뒤로 마련되어 있어요

인천공항 1여객터미널과는 달리

생맥주처럼 따라마시는 방식이에요

1터미널에서는 컵을 꽂으면

맥주가 밑에서부터 채워져서 신기했는데

2터미널은 익숙함이 느껴졌어요

바로 옆으로 커피머신이 있고요

라면코너도 마련되어 있어요

라면들은 미리 조금씩 뜯어놓으셨더라구요

탄산음료 코너도 있고

얼음은 아이스박스에 담겨있어서

필요한 만큼 챙겨가면 돼요

주스나 이온음료도 시원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첫번째 접시는

역시 떡볶이로 시작했어요

기내에서 꿀잠자려고 맥주도 마셨어요

 

어르신 메뉴로 추천드렸던 비빔밥

근데 여기 차돌 된찌도 있는데 진짜 맛있어서

밥생각이 절로 나더라구요

비빔밥도 찐맛탱이라

한식 생각난다? 마티나 라운지 추천드려요

후식으로 과일까지 완벽해요

먹다 보면 메뉴 구성이 조금씩 바뀌는건

동일하더라구요

오뎅꼬치와 물떡이 등장했어요

오뎅탕에 치킨, 떡과, 티라미슈 먹었고요

떡 안에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서 은근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떡볶이 한 번 더 먹어줬어요

떡볶이 국물 오뎅에 찍어먹고 싶다고 했더니

제 취향에 맞춰서

오뎅이랑 메추리알 가득하게 떠왔더라구요

짐 보관함

아! 마티나 라운지 옆에는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이 있어서

캐리어나 큰 짐이 있는 분들 이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이미 수화물을 붙이고 오기 때문인지

텅텅 비었더라구요

NAP ZONE, 샤워실

마티나라운지 내에는 샤워실이나 수면실이 없어요

하지만 공항내 무료 수면실 NAP ZONE과

유료 샤워실(3천원)이 있어요

위치는 면세지역 268번 근처

transper lounge를 찾으세요

1터미널과는 다르게 굉장히 널널하고 자리도 많아요

콘센트는 기대하지 마세요

충전 안되더라구요

이때까지는 아주 평화롭고

푹 쉴 수 있을거 같아서 좋았는데요

동남아, 아랍계 외국인들이 등장하면서

아이들이 소리지르고 뛰어다니고 하면서

평화가 깨졌어요

조용히해달라고 입구에 안내문이 붙어있지만

그런거 신경 안쓰고 떠들고 놀더라구요

 

키즈존은 아래층에 있다구요 ㅜㅜㅜㅜ

안내문을 입구 외에 안쪽에도

붙여줬으면 하는 바램이 생겼어요

후... 우여곡절 끝에 나고야행 비행기를 타러갑니다

다음은 나고야 여행기로 돌아올게요

#마티나라운지 #인천공항2터미널라운지 #NAPZONE #인천공항수면실 #인천공항샤워실

 

728x90
320x10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