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24.02 Nagoya

나고야역 호텔 위치 좋은 비아인 나고야 에키마에 츠바키초 호텔

by 노란오이 2024. 5. 23.
728x90
반응형

나고야 호텔은 보통 나고야역

or 사카에역 주변을 많이 알아보는데요

저는 기차여행을 계획중이라

나고야역 호텔로 결정했어요

제가 선택한 곳은

비아인 나고야 에키마에 츠바키초에요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픈 호텔이에요

 

* 비아인 나고야 에키마에 츠바키초 호텔 *

나고야역 호텔 추천

 

나고야역을 중심으로

동쪽의 호텔은 번화하고 고급진 느낌

서쪽의 호텔은 저렴한 가성비 비지니스 느낌인데요

비아인 나고야 에키마에 츠바키초는

서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체크인하고 객실 올라가기 전에

필요한 어메니티 미리 챙기고

칫솔이랑 드립커피는 여기있어요

샤워타올이랑 면봉까지

야무지게 챙겨서 올라갑니다

 

사실 큰 방 예약하고 싶었는데

2주전에 예약하려고 보니까

더블룸밖에 없더라구요

굉장히 협소해요

최소한의 공간으로

최대한의 효율을 쭈우욱 뽑아낸 느낌!


Q.캐리어 펼칠 수 있는 공간 있나요!?


아무래도 좁은 객실은

캐리어를 펼칠 수 있는지 없는지

볼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20인치 캐리어 기준

세로로 펼칠 수 있는데

통로를 막아서 계속 펴놓긴 힘들고

짐정리할때 열었다가 닫고 반복해야해요

그래도 있을건 다 있어요

테이블도 있고요

보통 이런 비즈니스 호텔은

뷰는 포기해야하는데

앞에 탁 트여 있어서 전망도 나름 괜찮았어요

(전망이 중요하신 분들은 고층객실 요청하세요!)

매트리스 정말 작아서

여기서 둘이 잘 수 있나? 싶었는데

잘 수 있긴 있어요

다만 꿀잠은 힘들다는거 ㅜㅜ

한 명이 일어나면

나머지 한 명은 자동 기상하게 돼요

잠옷 제공됩니다

원피스형이라서 조금 불편하지만

배낭여행자에겐 이게 어디에요

어차피 안보는 티비도 있고요

 

컴팩트한 곳이라

변기, 욕조 같이 있어요

조금 더 큰방은 분리되어 있는거 같더라구요!

위의 링크로 들어가면

마이리얼트립에서 6만원대의 가격에 예약 가능한데

나고야역과 가까워서 혼자 여행 숙소로도 좋아요

나고야역도 나고야역인데 ESCA라고 맛집이 모여있는 곳이 있는데

거기랑 가까워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3박4일을 묵었는데요

침구는 3일마다 교체가 가능하고

이 초록색 표지판을

침대 위에 올려놓은날 교체해준다고 해요

별개로 타월은 매일 교체해줬어요

아 바닥이 카펫이라

일회용 슬리퍼가 있으니 신으세요

방 입구는 마루로 되어있어서

뭔가 구분되어 있는 느낌이라

마음이 편안하더라구요

한국인이라 그런건가 싶어요

조식도 일식과 양식으로 괜찮게 나오는데

3일간 먹고 싶진 않아서 신청 안 했어요

체크인 전 후 캐리어 보관, 짐 보관 가능해요!

가성비 좋은 나고야역 호텔로 추천해요

728x90
320x100
LIST

댓글